"지친 심신...자연 속 힐링으로" 휘닉스 평창, 가을여행 테마 추천 4선

입력 2020-09-18 10:52:32
- + 인쇄

[평창=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무더위가 홀연히 지나갔고 어느새 코끝이 살짝 시린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사람들은 조금씩 여유로운 일상을 찾기 시작했고, 햇살을 머금은 나뭇잎은 이제 붉은 옷을 갈아입을 준비를 한다.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며 온전히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자신만의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강원 평창군의 대표 휴양리조트인 휘닉스 평창은 고객들의 다양한 여행니즈에 맞게 힐링과 휴식을 제공하는 가을여행 프로그램을 테마별로 추천했다. 

고객들이 직접 여행일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숲 속 힐링 테마 ‘웰니스 숲 체험과 오대산 산책’
가족과 함께 숲 속 길을 걸으며 색다른 트레킹 체험을 할 수 있는 ‘웰니스 숲 체험’은 휘닉스 평창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자연 그대로의 숲길을 여유롭게 걸으며 숲과 교감하는 시간으로, 숲 해설가의 산 이야기를 들으며 이전에는 알지 못했던 새로운 자연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숲길을 걷는 동안 웰니스 숲을 구석구석 모험가처럼 탐험하며 힐링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여행테마일 것이다. 휘닉스 평창에 인접한 오대산 국립공원에서도 가볍게 숲길을 즐길 수 있다. 포레스트 파크 휘닉스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오대산 국립공원 입장권을 제공하니 숲 속 가을 길을 여유롭게 누려보자.

▲휘닉스 평창_가을여행 테마 추천 4선.

#감성캠핑 테마 ‘포레스트 캠핑카’
포레스트 파크 내 위치한 ‘포레스트 캠핑카’는 올해 인기 트렌드인 ‘차박’, ‘차크닉’을 비롯한 캠핑BBQ 체험을 할 수 있다. 경차 ‘레이’를 캠핑카로 개조한 ‘로디’(코센모빌리티)와 최고급 로스팅 우드를 사용하는 감성 퍼니처 브랜드 ‘카펜터즈’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체험존을 조성했다. 

포레스트 파크에서 보내는 이색적인 소풍은 이미 SNS상에서도 정평이 나 있다.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트를 통해 접한 '차박'을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체험 상품으로 계속 주목받고 있다. 이미 체험한 소비자가 온라인상에서 리뷰를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난 덕에 ‘포레스트 캠핑카’는 인기 여행테마로 급부상 중이다.

▲휘닉스 평창_반려동물 동반 투숙 서비스 운영.

#포레스트 뷰 휴식 테마 ‘스카이로얄’
블루동 스카이로얄 객실은 나무를 소재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안정감을 주는 고품격 객실이다. 창밖으로 보이는 포레스트 뷰는 스카이로얄 객실의 매력요소 중 하나다. 엔터룸의 경우 대형TV를 통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다도룸에서는 진열된 책을 읽으며 여유롭게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스카이로얄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은 전용 체크인 라운지에서 웰컴드링크와 각종 발권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 내 에어드레서와 헤어 아이론, 고급 타올류, 오설록&아마드 티와 무료 생수 4병이 구비되어 있으며, 미니바도 무료다. 또한, 스카이로얄 객실은 반려동물과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반려동물을 동반하는 경우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최대 13종의 프리미엄 반려용품을 제공한다.

# 로맨틱 라이브공연 테마 ‘와인 마리아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의 라이브공연으로 채워지는 로맨틱한 여행을 원한다면 와인 마리아주를 이용하면 된다. 레드 6종, 화이트 3종, 스파클링 3종 등 매일 12가지 와인을 만날 수 있고, 카프레제와 브루스게타, 치킨텐더 샐러드, 소시지, 황태구이 등의 세미뷔페도 함께 제공된다.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매 정각 싱어와 피아니스트의 감미로운 숲 속 라이브 공연은 로맨틱한 감성을 더한다. 와인과 생맥주, 세미뷔페는 무제한 제공되며, 휘닉스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rp118@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