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기분좋은 한가위’ 테마 2탄 실시

입력 2020-09-21 11:32:02
- + 인쇄
동아백화점 ‘기분좋은 한가위’ 테마 2탄 실시
▲ 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전지점에서 ‘기분좋은 한가위’ 테마 행사 2탄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기분좋은 한가위 테마행사 2탄으로 프라다·페레가모·발리·발렌시아가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갤러리 고객초대전을 연다.

또 수아팜·탤런트·폴햄키즈·컨버스키즈·소이·신디키즈·일로딜로·행텐키즈 등이 참여하는 추석맞이 아동의류 특가대전과 엠할리데이·폴햄 최대 80% 할인 인기상품전이 마련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샤넬·루이뷔통·구찌·생로랑·프라다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 추석 특별초대전을 비롯해 루이자스페뇰리 등이 참여하는 이태리 수입의류 가을 특별전이 열린다.

리스트·숲·레노마레이디·안지크·크로커다일레이디·트리아나·올포유·마코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골프웨어 추석맞이 선물상품 제안전과 엘르양말 추석맞이 선물세트 특가전, 베네통키즈·모이모이·에꼴리에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최대 50% 할인 특가상품전 등도 동시에 진행된다.

생활토탈잡화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 엑스코.경산점)에서는 23일부터 27일까지 패밀리 회원한정 한가위 해피페이백 이벤트와 추석맞이 주방가전행사 및 가을맞이 수납대전 등이 열린다.

같은기간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수성마트.강북.구미점)에서는 명절 상차림 대전과 알뜰 장보기 할인행사, 청과·농산물·수산물 산지직송전 등이 마련된다.
 
gd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