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한가위, 마음만 함께해요!' 10월5일까지 TBN 추석 교통특별방송

30일 오전 6시부터 6일간 박철의 방방곡곡, 이숙영의 탄탄대로 등 대표 프로그램서 방영

입력 2020-09-28 08:52:06
- + 인쇄
‘안전한 한가위, 마음만 함께해요!' 10월5일까지 TBN 추석 교통특별방송
▲도로교통공단 전경.(쿠키뉴스DB)

[원주=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본부장 김삼일)은 추석을 맞아 30일 오전 6시부터 10월5일 오전 6시까지 ‘안전한 한가위, 마음만 함께해요! TBN 추석 교통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공공 교통시설을 대신해 자가용 이용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이들을 위한 교통정보와 더불어 안전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 방송할 계획이다.

오후 2~4시 방송하는 ‘박철의 방방곡곡’에서는 비대면 시대에 발맞춘 ‘함께 떠나는 라디오 고향길’을 마련했다. 

오후 8~10시 방송하는 ‘이숙영의 탄탄 대로’에선 명절맞이 가족 갈등 프로젝트 ‘톡하지 말고 TALK  합시다!’를 진행한다. 

오전 11~12시 방송하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 배종찬입니다’에선 ‘코로나 시대 우리가 잃어버린 것들!’을 한국대중가요의 가사로 분석해 방송한다.     

5일간의 긴 연휴를 맞아 여가시간에 이용이 늘고 있는 자전거와 개인형 이동장치(PM, Personal Mobility) 관련 특별취재와 고속도로에서 안전운전, 독도의 바다지킴이 소식 등 전국 11개 지역본부를 연결하는 입체적인 방송을 생생히 전달할 계획이다. 

김삼일 TBN 한국교통방송 본부장은 “청취자가 가는 길, 어디서나 TBN 한국교통방송이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촘촘하게 방송을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도로교통공단이 운영하는 TBN 한국교통방송은 전국 11개 지역에서 방송되고 있으며, 라디오 외 스마트폰 앱(TBN교통방송)으로도 청취가 가능하다. TBN앱에서는 라디오 청취뿐 아니라 교통뉴스와 실시간교통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안전한 한가위, 마음만 함께해요!' 10월5일까지 TBN 추석 교통특별방송

hrp118@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