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NC아울렛, ‘추석맞이 가을상품대전’ 실시

최재용 / 기사승인 : 2020-09-29 10:00:23
+ 인쇄

▲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은 다음달 6일까지 전지점에서 ‘추석맞이 가을상품 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클라이드·인터크루·엠할리데이·무크·미소페·프로젝트엠·테이트·클리지·YK·제이빔·데이텀·비비안·비너스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영·캐주얼·여성의류 추석맞이 가을상품 대전이 열린다.

또 밀레·김영주골프·에꼴리에·행텐주니어·소이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골프웨어·아동의류 최대 90% 할인 특가대전과 NC픽스 스포츠 특가전이 동시에 마련된다.

행텐·뱅뱅·프로그램·아르테·피에르가르데유·트루젠·웨스트우드·ab.plus 등이 참여하는 영·여·남성·아웃도어 가을상품 특가대전 등도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리스트·숲·레노마레이디·안지크·크로커다일레이디·트리아나·올포유·마코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골프웨어 추석맞이 가을상품 대전과 샤넬·루이뷔통·구찌·생로랑·프라다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 추석 특별초대전이 준비돼 있다.

이와함께 엘르양말 추석선물세트 특가전과 아동의류 최대 50% 할인 가을특가상품전 등도 열린다.

생활토탈잡화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 엑스코·경산점)에서는 30일부터 10월4일까지 5일간 패밀리 회원한정 한가위 해피페이백 이벤트를 비롯해 주방가전행사, 가을맞이 수납대전, 청소기대전, 특가 꿀템전 등이 동시에 마련된다.

같은기간 식품매장에서는 알뜰 장보기 할인행사와 함께 청과·농·수산물 산지직송전과 롯데·국민·농협·동아-대구은행카드 결제시 공산품 할인혜택행사 등을 진행한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