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출시

기사승인 2020-10-04 11:09:50
- + 인쇄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출시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LG생활건강은 장미 꽃잎처럼 화사하고 생기 있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한 VDL의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는 여러 기능이 담긴 멀티 프라이머 제품이다. 피부에 두드러져 보이는 모공 및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피부 톤과 결 보정,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이 제품은 로지 화이트 베이스에 톤업 캡슐이 함유되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며 부드럽게 도포되어 피부의 붉은 기와 결점 등을 커버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로지 빛으로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및 보습 작용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장미꽃 수와 풍부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로즈 앙플레라주 오일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오랜 시간 편안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LG생활건강 VDL 브랜드 담당자는 “루비, 진주 파우더 성분이 페이스라인에 우아한 광택과 윤기를 부여해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며 “톤업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기 때문에 가볍게 하나만 발라 가벼우면서도 놓치는 것이 없는 퀵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