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출석 체크하고 건강·적립금 챙기세요"

기사승인 2020-10-21 10:10:42
- + 인쇄
SK스토아
사진=SK스토아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SK스토아는 오는 22일부터 SK스토아 ON에서 윤다연 피트니스 모델과 함께하는 ‘건강한 출석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건강한 출석도전’은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ON에서 진행하는 영상형 이벤트다.

지난 9월에 진행한 ‘용명한 출석 도전’에 이은 두번째 이벤트다. 피트니스 모델 윤다연의 영상을 보고 리모컨으로 ‘출석’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로 집에서 운동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을 컨셉으로 준비했다.

SK스토아 ON에서 총 10번 출석체크(하루 한번 가능) 참여시 1000원을, 20번, 30번 참여시 각각 2000원, 5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그리고 30회 이상 출석 체크를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라클 EMS 복부 마사지기(50명), 이고진 웨이트 스탭퍼(100명), 아이리버 바디밸런스 체지방 체중계(200명)를 추가로 증정한다.

SK스토아는 지난 달 진행한 ‘용명한 출석도전’ 이벤트가 기대 이상의 높은 참여율(목표 대비 155%) 을 보였으며 TV 속 매장을 둘러보고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도 늘어 SK스토아 ON 취급고가 20%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에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SK스토아 신양균 경영지원그룹장은 “지난 9월에 진행한 ’용명한 출석도전’ 이벤트 결과는 이제 TV가 단순히 보는 매체를 넘어서 리모컨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고 구입할 수도 있는 매체로 인식되고 있다는 걸 보여준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이 SK스토아 ON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얻어갈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