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호텔경영학과, 2021년도 신입생 선발

기사승인 2020-10-21 15:15:45
- + 인쇄

한호전 호텔경영학과, 2021년도 신입생 선발
사진=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는 2021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한호전은 다양한 입시제도를 방향성에 놓고 고민하는 수험생들에게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동등 학력을 소지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 및 입학이 가능한 폭넓은 입시제도로 적성검사 20%와 입학면접 80%의 입학사정관제 면접전형을 통한 방식으로 선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한호전은 4년제 관광경영학과과정(학사학위과정), 2년제 호텔관광경영과과정(전문학사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호전 호텔관광학과과정 이현주 학부장은 “호텔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제는 어느 대학교, 전문대학을 가도 호텔관광과, 호텔관광경영학과와 같은 과로 진학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다”며 “남들보다 경쟁력을 갖춘 실무교육과정이 있는 곳으로 진학해 취업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을 바라보며 한호전으로 수험생들이 진학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호전은 재단에서 운영하는 엠블던 호텔(Embledon Hotel)에서 호텔 현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학생들에게 실무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호텔로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어 스위스 BHMS 호텔학교, 중국 제남대학교, 미국 LA KOAHA 글로벌캠퍼스를 개교해 운영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유학, 교환학생 수준이 아닌 한호전 글로벌캠퍼스를 통해 보다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함에 있다. 

한호전은 이외에도 항공서비스학과과정, 호텔조리학과과정, 카지노학과과정, 호텔베이커리&카페경영학과과정 외 제과제빵과과정, 뷰티학과과정도 개설되어 있으며, 호텔서비스사, 바리스타자격증, 소믈리에자격증, cs리더스관리사 등 다양한 자격증 취득이 재학 중 가능하며 원서 접수는 한호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