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진행

코로나19 극복 일선 의료진에 치킨과 바게트볼 지원

기사승인 2020-10-23 08:13:18
- + 인쇄
굽네치킨,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진행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최근 대한적십자 서울지사와 협력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서울지역 의료진에게 치킨과 바게트볼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앤푸드 굽네치킨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지난 8월부터 현재까지 국립중앙의료원, 서울의료원, 서울서남병원 등 의료기관에 총 8회에 걸쳐 치킨과 바게트볼을 전달했다.

굽네치킨 서울지역 가맹점의 협조를 받아 조리한 굽네치킨의 오리지널 치킨 메뉴와 바게트볼을 개별 포장해 해당 의료기관에 제공했다. 오는 11월까지 서울지역 2곳의 의료기관에 추가 방문해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며, 인천지역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제품을 지원할 방안을 논의 중이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6월 지앤푸드 굽네치킨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협력해 총 8회에 걸쳐 대구‧경북 지역 의료기관에 굽네치킨 오리지널 메뉴와 바게트볼 메뉴를 기부했다. 지난 6월부터 현재까지 ‘덕분에 챌린지’ 일환으로 진행된 기부는 총 16회다. 

지앤푸드 굽네치킨 홍경호 회장은 “의료진들의 노고와 헌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굽네치킨과 바게트볼을 지원하게 됐다”며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굽네치킨은 다양한 지원활동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