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20 소비자의 선택’ 3년 연속 대상

기사승인 2020-10-23 16:41:35
- + 인쇄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지난 22일 ‘밀레니엄 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0 소비자의 선택’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 중앙 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다.

평가는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전략과 비전 △소비자의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 등의 부문에서 각 지표를 합산해 이뤄진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의 선택 대상에 선정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3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땡큐 패키지’와 ‘축하 댓글 이벤트’를 27일까지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20 소비자의 선택’ 3년 연속 대상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