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10월 내내 한돈데이…다릿살 50% 할인 판매

기사승인 2020-10-25 13:41:06
- + 인쇄
한돈자조금, 10월 내내 한돈데이…다릿살 50% 할인 판매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데이가 있는 10월을 맞아 ‘올해는 10월 착!착! 한돈 먹는 달’이라는 주제로 한돈 다릿살 5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뒷다릿살이 포함된 한돈 세트제품 17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성비 좋은 한돈 뒷다릿살이 포함된 실속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육볶음용, 찌개용으로 손질된 다릿살부터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돌려 먹는 불고기 HMR제품, 청양고추, 고구마가 들어있는 수제 소세지 세트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로나19로 인해 한돈데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지 못한 아쉬움에 기획된 이번 기획전은 이달 말일인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10월은 한돈데이가 있어 의미 있기도 하지만, 환절기로 체내 면역력에 적신호가 들어오는 때이기도 하다. 한돈 다릿살에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필수 아미노산 등 질 좋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자재”마려 “뒷다릿살은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많아 면역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1과 셀레늄 함량이 높아 한돈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온 국민이 10월 내내 건강하기를 기원하며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에서는 한돈을 취급하는 전국 1,000여 개 정육점에서도 오프라인 소비촉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1월 말까지 해당 정육점을 방문해 한돈을 구매한 소비자는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