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 개최

기사승인 2020-10-27 14:04:52
- + 인쇄
SK브로드밴드,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 개최
▲ SK브로드밴드는 본사 9층 공감마루에서 ‘2020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연세대학교, EBS, 교육부와 협력기관인 한국법조인협회, 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 경기도전문상담교육연구회 관계자 등이 포럼에 참석해 발표를 경청하고 있다. /제공=SK브로드밴드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본사 9층 공감마루에서 ‘2020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포럼에는 ‘2020 블러썸 청소년영상제’를 공동 주최 및 후원하는 연세대학교, EBS, 교육부와 협력기관인 한국법조인협회, 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 경기도전문상담교육연구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블러썸 청소년영상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자신의 문화에 대해 고민하고 영상화하는 과정에서 실천적인 해결방법 모색을 돕는 SK브로드밴드의 공익사업이다. 지난해부터 학교폭력 예방교육 및 인식개선을 주제로 SK브로드밴드와 EBS, 연세대학교가 공동주최하고 있다.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