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C 다이노스 창단 첫 정규시즌 우승기념 스폰서데이 개최

입력 2020-10-27 17:14:01
- + 인쇄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김한술)는 NC 다이노스(대표이사 황순현)의 창단 첫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NH농협은행 스폰서데이를 개최한다. 

27일 NC 다이노스의 마지막 홈경기에 개최된 NH농협은행 스폰서데이에서 NH농협은행은 정규시즌 우승 축하와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하는 영상 메세지를 전달하고, 홈팬들을 위해 해당일 경기의 티켓 구매도 후원했다.

NH농협은행, NC 다이노스 창단 첫 정규시즌 우승기념 스폰서데이 개최

NH농협은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NC 다이노스의 메인스폰서로서 함께해 왔으며, 올해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스포츠구단인 NC 다이노스 ·경남FC와 함께 '2020 아름다운 동행 협약'을 통해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태풍피해농가 복구지원 등 지역민들의 행복을 위해 함께 상생하고 있다. 

특히 NH농협은행은 NC다이노스 전용 체크카드와 야구장 전용 간식주문 앱 올원오더 출시, 우수고객 초청 홈경기 관람 이벤트 등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고객 수와 사업량도 동반 성장됐다.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이사는 "도민과 팬들의 열렬한 응원 덕분에 창단 첫 정규리그 우승이란 쾌거를 거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창단 초기에 NH농협은행의 도움으로 많은 고정 팬들을 확보할 수 있었으며, 9년 간의 동행은 NC 다이노스의 가장 든든한 우군이었다. 마지막 한국시리즈까지 최선을 다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한술 본부장은 "NC 다이노스의 창단 첫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드리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경남도민에게 큰 기쁨과 위로가 됐다"며 "한국시리즈에서도 선전을 기원하며, 9년 간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온 NH농협은행과 NC 다이노스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도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답했다.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