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 MV, 드디어 베일 벗는다

기사승인 2020-10-28 10:21:19
- + 인쇄
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 MV, 드디어 베일 벗는다
▲ 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 뮤직비디오 스틸 / 사진=MBC 제공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그룹 환불원정대가 28일 데뷔곡 ‘돈 터치 미’(DON’T TOUCH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날 MBC가 공개한 뮤직비디오 스틸에서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뮤직비디오에는 환불원정대 멤버들만의 ‘워맨스’와 개성 있는 군무가 담겼다”며 “단순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확실한 스토리라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아울러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잡지 화보와 음반 표지 사진 촬영도 동시에 진행됐다고 알려져,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의 노하우에도 관심이 쏠린다.

환불원정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지치고 힘든 시청자에게 힘이 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지난 1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데뷔했고, 당시 선보인 무대 영상은 유튜브에서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가 됐다.

환불원정대는 ‘돈 터치 미’의 음원 수익을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