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투자증권㈜, 주택개발리츠 28일~30일 청약 진행

기사승인 2020-10-28 14:09:52
- + 인쇄
케이프투자증권㈜, 주택개발리츠 28일~30일 청약 진행
▲ 이미지=e편한세상 파주 운정 어반프라임(위), e편한세상 김포 마송 로얄하임(아래)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김포마송파주운정3주택위탁관리부동산 투자회사(이하 “김포마송파주운정3리츠”)가 오는  28일~30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공모하는 목표 배당 년 5.3%의 우선주(비상장) 청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마송·파주운정3리츠는 케이프투자증권㈜이 김포마송 B-6BL, 파주운정3 A-27BL 내 아파트 2개 단지와 근린생활시설을 개발 및 분양하기 위해 대림산업㈜과  컨소시엄으로 설립했으며,  100% 주택(아파트) 분양계약을 완료했다.

이번 공모주는 100% 주택분양계약이 완료됐다는 점과 LH가 준공 후 미분양 주택의 매입을 확약했다는 점, 시공능력 3위 신용등급 AA-의 대림산업㈜이 시공사로 참여해 책임준공을 약정했다는 점에서 기초자산으로서 안정성을 갖췄다는 볼 수 있다. 또한 시공사가 분양률에 따라 공사비를 감액하는 등 목표 배당수익율을 보전하고, 2022년 6월  청산이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츠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케이프투자증권 홈페이지, 케이프투자증권 채널(네이버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