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 실시

유기동물 사진과 해시태그 SNS 공유, 보호센터에 사료‧캐논 카메라 기증

기사승인 2020-10-28 14:40:19
- + 인쇄
캐논,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 실시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유기견 보호센터와 함께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은 유기견 증멍사진을 촬영해 유기견이 새 가족을 찾는 것을 돕고, 유기동물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1년 동안 버려지는 유기견의 수가 약 14만마리에 달할 정도로 유기견 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 캐논은 지난해부터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캐논은 동물을 사랑하는 누구나 유기동물들에게 사료를 기증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동물행동권 카라 더봄센터와 함께 진행된다.

캐논 EOS R5로 촬영된 유기견들의 ‘증멍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캠페인 필수 해시태그(#오늘부터행복하개, #2020캐논반려동물입양프로젝트, #사지말고입양하세요)와 함께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계정, 동물행동권 카라 더봄센터 계정, 캐논코리아 계정을 태그해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캠페인의 참여 기간은 10월28일부터 12월13일까지다.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 참여 완료일을 기준으로 해시태그 10개당 1㎏의 사료를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증하며, 유기동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캐논 카메라도 함께 기증한다. 

또, 캠페인에 동참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유기동물 사진으로 제작한 오늘부터 행복하개 2021 캘린더를 증정한다. 캘린더는 엽서 형태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반려동물의 사진을 굿즈로도 활용할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후 캘린더 이벤트에 응모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당첨자는 12월16일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캐논,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 실시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