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기간 입학상담 

기사승인 2020-10-29 10:55:24
- + 인쇄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기간 입학상담 
사진=광운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은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기간을 앞두고 입학 상담을 진행 중이다. 

내신 4등급, 5등급, 6등급 수험생들이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기간을 앞두고 고민 중인 수험생들에게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기간에 전문대 진학을 고민 중인 학생들이 많지만 전문대 인기 있는 학과의 경우 인서울 4년제 대학교 등급컷과 비슷해 상위권 학생들이 아니라면 지원 여부도 불투명하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이 곳의 강점으로는 전문대와 4년제 대학교의 강점을 두루 갖췄다는 점을 들 수 있다. 평균 2년의 학업기간으로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다”라며 “이를 통해 대학원 진학, 학사 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을 남들보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중위권 학생들의 입학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광운대 부설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되어 있는 전공으로는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정보보호학, 멀티미디어학, 아동학, 사회복지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실용음악학 전공이 운영 중이다.

현재, 고3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학 우선선발 면접전형을 순차적으로 실시 중이며 원서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및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