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소식]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15일 홈쇼핑 론칭 外

전미옥 / 기사승인 : 2020-11-13 09:54:05
- + 인쇄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15일 홈쇼핑 론칭= 아이디헬스케어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오는 15일 GS MY SHOP에서 석고 팩 20매(4매X5박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선보이는 석고팩은 석고와 카올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으로 구성돼 흡착 효과가 높고 피부 탄력 및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준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의뢰해 만 29~59세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석고팩(아이디에이지페이스핏플라스터마스크) 시험을 진행한 결과, 15가지 인체적용 시험에서 1회 사용 시 피부 혈행은 사용 이전과 비교해 13.64% 개선한 수치가 나타나기도 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이번 GS MY SHOP 방송에 맞춰 20매로 구성된 석고팩을 판매한다.방송은 15일 14시 26분 GS MY SHOP에서 방영된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서양인이 동양인보다 얼굴 면적이 크지만, 입체감 때문에 작아 보이는 착시효과가 있다는 학문적 접근을 통해 석고팩을 개발했다"라며 "석고팩에는 아이디병원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1주 1팩으로도 효과적인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GS MY SHOP에서 판매하는 아이디에이지 석고팩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리얼베리어, 카카오TV ‘연애혁명’ 박지훈 푸티지 광고 공개 =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과 연계한 푸티지(Footage)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연애혁명’에서 공주영 역으로 출연중인 가수 박지훈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을 바르며 완벽한 꿀피부를 자랑하는 모습을 담았다. 훈훈한 외모만큼 건강하게 빛나는 박지훈의 피부와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2세대 장벽크림’으로 알려진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은 기존 대비 3배 이상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 함량과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로 강화된 피부장벽 포뮬러가 건강한 피부장벽을 완성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 분)'과 애교 많은 직진 순정남 '공주영(박지훈 분)'간 펼쳐지는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를 담은 개그 로맨스물이다. 연애혁명 속 박지훈의 꿀피부와 귀여운 매력이 돋보인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의 푸티지 광고는 공식 유튜브, SNS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타필, 문지애와 댓글 응원 이벤트=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 올 한 해 수고한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나를 아끼는 시간(이하 ‘나아시’)’ 연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9일까지 세타필 SNS 채널에서 진행하는 ‘나아시’ 이벤트는 방송인 문지애의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응원하는 영상을 보고, 댓글로 자신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세타필 대표 보습템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로션,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밀당보습’ 패키지를 선물한다.

세타필 x 김참새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리유저블 백은 세타필이 2019년도부터 진행하고 있는 ‘나를 아끼는 시간’을 테마로 담고 있다. 김참새 작가는 주변 3040 워킹맘에게 물어본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아무도 없는 집에서 혼자 종일 꿀잠 자기, 맛있는 원두 사서 핸드 드립으로 천천히 마시기, 하루를 되새기며 일기 쓰기, 강아지와 산책하기, 부드러운 세타필로 편안한 보습 채우기, 오후 다섯 시 노을 바라보기 등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의 순간들이다.
 
세타필 브랜드 마케팅 담당 김정연 부장은 “세타필은 2019년부터 바쁜 일상 속 짧은 순간이라도 자신을 소중히 아끼는 시간을 갖는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나아시’ 이벤트를 통해 수고한 자신을 칭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힘찬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리모델링된 강원도 고성군 원암리 마을회관. 뉴스킨 제공 .


◇뉴스킨 코리아, 강원 산불 피해 지역 지원 =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원도 고성군 원암리 마을회관 리모델링 오픈식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강원도 고성군 원암리는 2019년 발생한 강원도 대형 산불로 가장 큰 피해를 본 지역이다. 당시 산불로 인근 주민 4000여 명이 대피하고 여의도 면적의 약 6배에 달하는 산림과 주택, 시설물이 전소되면서 큰 타격을 받았다. 

뉴스킨 코리아는 ‘강원 산불 피해지역 복구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원암리 주민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전 세계에 선의의 힘을 전하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원암리 마을회관을 리모델링했다. 회원 자치 봉사 단체 ‘포스 포 굿 후원회’와 함께 기금 1억원을 모아 재난대비 다목적 시설로 개선하기 위한 공사를 진행했다. 돌림 계단 설치, 저온 창고 공사로 재난 시 대피 시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난방시설 설치, 주방 보수 공사, 옥상 방수 등도 진행해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리모델링 오픈식 영상에는 화재 후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간 마을 주민들의 모습도 담겨있다.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3월 리모델링을 완료해 마을 주민들과 함께 오픈식을 가질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영상 공개로 대체했다.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는 “원암리 주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만남의 공간을 되살리는 일에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뉴스킨 코리아가 전하는 선의의 힘이 원암리 주민 여러분께 내일을 꿈꿀 수 있는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omeo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