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소식] 휴테크산업‧로얄코펜하겐‧야마하뮤직코리아‧몽블랑

기사승인 2020-11-19 10:28:38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GTS7 아트모션 출시

[신제품 소식] 휴테크산업‧로얄코펜하겐‧야마하뮤직코리아‧몽블랑
휴테크산업이 플래그십 전략 모델 카이 GTS7 아트모션을 출시했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넘치는 성능 기반,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콘셉트의 카이(KAI) 차세대 라인업 첫 번째 모델이다.

휴테크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0에서 카이 GTS 콘셉트 모델을 공개해 이미 전 세계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태리어 ‘Gran’과 ‘Turismo’에 어원을 두고 있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는 장거리 운행을 소화할 수 있는 고성능 차량을 지칭하는 표현이다. 단순히 ‘빠른 속도’보다는 ‘안정감’을 겸비한 주행 성능, 안락한 실내를 갖춘 최고급 차량 앞에 ‘GT’가 붙는다.

GT 차량만큼 압도적인 하드웨어와 인체공학적인 시트 설계, 체계적인 마사지 로직을 탑재한 휴테크 고성능 안마의자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안마의자 시장에 '새로운 물결'(The new wave)’을 제시한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사용자의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퀵 모드, 음파진동, 뮤직싱크, 신체 부위별, 테마 별 자동 마사지프로그램이 총 34가지 탑재됐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고성능 모델답게 초정밀 마사지 메커니즘으로 마사지 전문가의 손길을 초월하는 ‘휴테크 마사지 메커니즘 2.0’ 시스템을 적용했다. 휴테크만의 HBLS 시스템으로 사용자 인체에 최적화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하며, 신체 골격과 근육 형상에 맞춰 주무름 모션만 10가지로 세분화했다.

또한 신개념 AIR 3D 마사지는 더 깊고 입체감 있는 마사지 솔루션을 선사한다. 마사지모듈이 상하로 움직이는 것을 넘어, 전후 동작까지 겸비하여 안마의자 사용자의 신체를 후면에서 두 주먹으로 지긋이 누르는 것과 같은 시원함을 제공한다. 

[신제품 소식] 휴테크산업‧로얄코펜하겐‧야마하뮤직코리아‧몽블랑
◎로얄코펜하겐, 시즌 한정 ‘스타 플루티드’ 출시 

24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스타 플루티드(Star Fluted)’ 컬렉션을 출시한다.

로얄코펜하겐이 매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는 덴마크의 크리스마스 전통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연말 식탁에 어울리는 구성을 갖춘 테이블웨어 컬렉션이다. 모든 제품 가장자리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상징하는 가문비 나뭇잎 패턴을 섬세하게 둘렀고, 그 위에 리본, 하트, 드럼, 천사 등 사랑스러운 모티브를 넣어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동화같은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올해는 연말 파티 테이블에 어울리는 매력적이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의 신제품 접시 3종을 새롭게 더해 총 29종을 선보인다. 만찬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접시, 볼, 오발 디쉬를 비롯해 다과 서빙을 위한 티팟, 컵앤소서, 2단 케이크 접시와 장식용 캔들 홀더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신제품 스몰 디쉬는 달콤한 디저트를 담거나 개인 접시로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곡선 형태를 따라서 가문비 나뭇잎과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가장자리를 두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핸들 디쉬는 로얄코펜하겐 최초의 크리스마스 컬렉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손잡이 장식이 달려있어 아름답고 실용적이다.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큰 사이즈의 케이크 접시는 테이블 위를 화려한 연말 분위기로 장식한다.

[신제품 소식] 휴테크산업‧로얄코펜하겐‧야마하뮤직코리아‧몽블랑
◎야마하뮤직코리아, 데스크톱 기타 앰프 THR-II 시리즈 어쿠스틱 전용 모델 출시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새로운 스타일의 데스크톱 기타 앰프인 THR-II 시리즈 네 번째 모델로 어쿠스틱 기타 전용 ‘THR30IIA Wireless’ 모델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THR 시리즈는 2011년 첫 선을 보였으며 작년 10월 출시된 THR-II 시리즈에 이어, 어쿠스틱 기타와 마이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THR30IIA Wireless’가 출시된다.

신제품 어쿠스틱 기타 앰프 ‘THR30IIA Wireless’는 THR 시리즈 고유의 빈티지 스타일 디자인을 유지하고 야마하의 독자적인 ‘VCM(Virtual Circuitry Modeling, 가상 회로 모델링) 기술을 더욱 개선하여 입력이 큰 신호에도 현실감 있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를 재현한다.

또 ‘익스텐드 스테레오(Extended Stereo)’ 효과를 통해 고품질의 리얼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클래식 기타와 나일론현 기타에 최적화된 나일론 스트링 모드, 라인 입력에 최적인 플랫 모드 외에 콘덴서, 다이내믹, 튜브 모드 총 5종류의 톤 타입과 코러스, 리버브, 딜레이 등의 이펙터가 탑재됐다.

THR30IIA Wireless에는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연주자를 위해 THR 시리즈 최초로 마이크 입력 단자가 갖춰져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마이크와 기타 노브가 독립적으로 분리돼 사운드 밸런스를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 마이크 프리 앰프는 야마하 오디오 인터페이스에서 사용되는 ‘D-PRE(Discrete Class-A Mic Preamp)’를 장착하여 파워풀하고 선명한 중역대음과 공간감이 느껴지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고, 기타 사운드의 공간감을 조절할 수 있는 ‘스테레오 이미저(Stereo Imager)’도 탑재됐다.

[신제품 소식] 휴테크산업‧로얄코펜하겐‧야마하뮤직코리아‧몽블랑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에디션’ 선봬

몽블랑(Montblanc)이 화려한 스타일과 무대 위 카리스마로 로큰롤의 제왕이라 불리는 엘비스 프레슬리를 기리며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에디션(Montblanc Great Characters Elvis Presley Edition)‘를 선보인다.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에디션‘은 세계 문화예술에 큰 발자취를 남긴 인물을 매년 한 명씩 선정해 그들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에디션이다. 올해는 전설적인 무대와 화려한 의상으로 전 세계 를 사로 잡았던 뮤지션 ‘엘비스 프레슬리‘를 담았다.

이번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에디션의 캡탑에는 몽블랑의 아이코닉한 스타 엠블럼에 ELVIS 로고가 합쳐진 새로운 디자인의 엠블럼이 새겨져 있다. 이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목소리를 기리는 의미로 몽블랑에서 최초로 자사 엠블럼 디자인에 변형을 준 시도라 특별함을 더해준다.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스페셜 에디션, 리미티드 에디션 1935, 리미티드 에디션 98 등으로 선보이는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에디션은 엘비스가 사랑했던 자동차의 강력한 V8엔진을 모티브로 클립을 디자인했다.
 
엘비스의 탄생년도를 기려 1935점 한정 출시되는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리미티드 에디션 1935‘는 전세계 40개국으로 생중계돼 15억명이 시청했던 전설적인 콘서트, ‘알로하 프롬 하와이(Aloha from Hawaii)’의 대표 의상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미국의 상징인 독수리가 성조기 컬러로 반짝였던 화이트 망토에서 영감을 받은 만년필의 캡(펜 뚜껑)에는 수공으로 컬러를 하나하나 채운 래커 인레이가 세공돼 있다. 로듐 코팅한 Au 750 솔리드 골드 닙에는 그의 히트곡 중 하나인 ‘Jailhouse Rock’이 인그레이빙으로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