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SPC그룹‧CJ제일제당‧교촌치킨‧삼양사

기사승인 2020-11-20 08:09:18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PC그룹 쉐이크쉑, ‘대전 타임월드점’ 개점

[기업소식] SPC그룹‧CJ제일제당‧교촌치킨‧삼양사
SPC그룹 20일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쉐이크쉑 14호점을 열고 본격 운영한다.

쉐이크쉑 14호점은 대전‧충청권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백화점인 ‘갤러리아 타임월드’ 별관인 이스트(EAST) 1층에 472.9㎡, 147석 규모다.

쉐이크쉑 대전 타임월드점은 대전 시화(市花) 목련에서 영감을 얻어 ‘블루밍 가든(Blooming Garden)’ 콘셉트의 매장으로 연출했다. 스트리트 아티스트 정크하우스와 협업해 대전 랜드마크와 만개한 목련을 표현한 아트워크를 설치했다.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는 대전광역시가 안전한 농산물로 인증한 ‘한밭가득 밤’과 쉐이크쉑의 바닐라 커스터드를 조합한 디저트 ‘대전 밤 밤(Daejeon Bam Bam)'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한밭가득’은 대전광역시가 생산과 유통단계에서 안전성을 인증한 로컬푸드에 부여하는 대전광역시 로컬푸드 공동 브랜드다. 또 대전의 로컬 수제 맥주 브랜드 ‘더랜치브루잉(The Ranch Brewing)’의 ‘유자 퓨어 에일(Yuja Pure Ale)’과 ‘브룻 IPA(Brut IPA)’도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만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점’ 첫 방문 고객에게는 ‘정크하우스’와 협업해 디자인한 ‘아티스트 노트’를 포함해 쉑블록, 쉑모자, 양말, 필름카메라,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개점 첫날부터 5일간 ‘대전 타임월드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마스크 스트랩과 선글라스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MD혜택 쿠폰’을 24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집콕 육아족’에 슬기로운 식생활 제안

[기업소식] SPC그룹‧CJ제일제당‧교촌치킨‧삼양사
CJ제일제당이 ‘집콕 유아족’ 소비자를 겨냥한 ‘요즘생선 요즘식꾸(식단 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유아 식단을 꾸밀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인 ‘요즘식꾸 트레이’를 식품전문몰 CJ더마켓 등 온라인에서 선보였다. 생선 모양의 유아용 식판 굿즈로 아이와 함께 함께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식단을 꾸밀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의 식사와 놀이 고민을 하고 있는 미취학 자녀 소비층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평소에 생선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식단 꾸미기’라는 놀이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초점을 뒀다.

어린이들이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생선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로 재미있게 식단을 꾸미는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생선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로 재미있게 식단을 꾸미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을 통해 ‘비비고 생선구이’가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은 물론, 부모의 요리 피로도 해소와 식단 고민 해결에도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전망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은 부모와 아이 모두 즐거운 ‘슬기로운 식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집밥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비비고 생선구이’의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촌치킨,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기업소식] SPC그룹‧CJ제일제당‧교촌치킨‧삼양사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문 후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100% 당첨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교촌HMR세트 및 교촌 드림교환권(모바일제품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9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1991년부터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 덕분에 업계 첫 코스피 직상장의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교촌이 되겠다”고 말했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 혜리와 함께 ‘홈트’할 100분을 모십니다

[기업소식] SPC그룹‧CJ제일제당‧교촌치킨‧삼양사
삼양사는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혜리와 함께하는 홈트 라이브’ 방송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혜리와 함께하는 홈트 라이브(이하 홈트 라이브)’는 상쾌환 광고 모델 배우 혜리가 온라인으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혜리와 함께하는 Q&A’, ‘상쾌환 건강 퀴즈쇼’, ‘혜리와 함께하는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홈트 라이브는 다음달 16일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화상회의 앱 줌(zoom)과 상쾌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당일 생방송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22일까지 상쾌환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큐원 상쾌환은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홈트 라이브 초대권과 ‘상쾌환 홈트 키트(KIT)’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는 줄었지만 다양한 방식의소통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있다”며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건강한 음주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