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전공, ‘제82기 졸업패션쇼’ 개최 

기사승인 2020-11-24 13:31:20
- + 인쇄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전공, ‘제82기 졸업패션쇼’ 개최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오는 12월 10일오후 4시와 7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섬유센터 3층 이벤트 홀에서 ‘제82기 졸업작품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개성과 예술적인 표현을 중시하는 교육방침으로 매년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의상들을 발표하며 패션기관 주요인사들과 패션 산업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디자인전공 예비졸업생들이 참여한 올해 졸업작품 패션쇼는 ‘WEARABLE-UNWEARABLE’이란 테마로 ‘상업적인 것이 반드시 웨어러블(WEARABLE)한 디자인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독창적이고 다채로운 디자인의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예비졸업생들의 단순한 졸업패션쇼가 아닌 패션디자이너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기회의 장으로, 디자인 전개와 제작과정을 통해 재능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로 한층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며 패션쇼를 지원하고 있다”며 “올해는 코로나19 특수상황을 고려해 위기경보 단계에 맞는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故앙드레김, 이상봉, 박춘무, 박윤석, 이신우, 명유석 등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를 다수 배출한 패션전문 교육기관으로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전공의 교육부장관 명의 2년제, 4년제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체계적인 실무형 커리큘럼과 담임교수제를 통한 맞춤형 패션전문인재 양성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2021학년도 3월 입학 신입생 및 편입생 선발 중으로 수시와 정시 횟수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수능 및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적성 면접으로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