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렌탈하면 11개월 렌탈 무상 이용

파라오Ⅱ 안마의자·W정수기 브레인 결합 렌탈 시 W정수기가 무료

기사승인 2020-11-24 15:45:44
- + 인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1 렌탈하면 11개월 렌탈 무상 이용
▲사진제공=바디프랜드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바디프랜드는 매해 11월 마지막 11일간 자사 헬스케어 제품을 특별 할인해주는 '1111 헬스케어 위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헬스케어 위크에 안마의자·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정수기 등 자사 헬스케어 제품을 1+1으로 결합 구매·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벤타스 모델 이상 안마의자 혹은 허그체어에 다른 안마의자를 한 대 더 결합하거나, 라클라우드 밀라노 프레임 또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퀸(Q) 16cm 이상 제품, W정수기 전 품목 중 2개 이상을 골라 1+1으로 결합하면 월 렌탈료가 큰 제품의 마지막 11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파라오Ⅱ모델 이상 안마의자와 W정수기 브레인을 함께 렌탈할 경우는 그 혜택이 W정수기 가격보다 더 크다. 쉽게 말해 W정수기 브레인 제품을 무료로 사용하는 셈이 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환절기까지 겹치고 있어 안마의자로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하실 수 있도록 헬스케어 위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