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살균식기건조기 현대홈쇼핑에 첫 선

각종 세균 99.9% 살균하는 식기건조기 공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살균 기능시험

기사승인 2020-11-26 11:30:24
- + 인쇄
파세코, 살균식기건조기 현대홈쇼핑에 첫 선
▲파세코 살균 식기건조기.(사진제공=파세코)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종합리빙가전 파세코는 오는 27일 살균 기능이 있는 '파세코 자외선 발광다이오드(UV LED) 살균 식기건조기'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살균식건조기 살균기능은 한국건설생활 환경시험연구원에 의뢰한 결과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살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한국건설생활 환경시험연구원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유관기관이다. 지난 2010년 7월 한국건자재시험 연구원과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통합해 출범한 시험·인증 기관이다.

이 제품은 식기의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각종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대용량 식기건조기다. 입이 직접 닿는 안 쪽까지 직접 살균되도록 하부 네 곳에 UV LED 살균존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젖병·물병·텀블러처럼 깊이가 있는 식기의 살균과 건조에 유용하다. 수저통까지 분리해 살균존에서 살균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수납력도 강점으로 꼽힌다. 2단 와이드형 시스템으로 최대 10인 가족 기준의 주방 집기를 수납할 수 있고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4WAY 배수대를 통해 자유로운 배수가 사방으로 가능하고, 칼이나 도마 등을 두는 측면의 부가 수납대 역시 이동 설치할 수 있어 공간제약이 없다.

파세코 살균식기건조기 판매가는 12만9000원이며, 현대홈쇼핑 첫 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일시불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방송은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2시 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파세코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위생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만큼, 살균 기능이 더해진 이번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