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소식] 금성출판사 티칭허브‧좋은책신사고‧비상교육

기사승인 2020-11-28 13:09:40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금성출판사 티칭허브, 12월 3일 수능 응원 이벤트 실시 

[교육기업 소식] 금성출판사 티칭허브‧좋은책신사고‧비상교육
금성출판사 티칭허브가 12월 3일 수능을 맞아 수능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칭허브는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수능을 치르게 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2020 수능 응원 이벤트 수능대박, 수능Hub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칭허브 페이스북 공식 채널에서 12월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티칭허브 채널을 팔로우하고 코앞으로 다가온 수능을 응원해주는 댓글 메시지를 달면 참여 완료된다. 수험생이나 친구를 태그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댓글을 남겨 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피자,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금성출판사 티칭허브는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초중고 학교 수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금성출판사 교과서에 맞는 교수‧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다. 초중고 학생 활동 자료, 교과 진도에 맞춘 교수‧학습 자료, 초등 차시별 수업 자료를 제공해 교사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올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유행으로 온라인 수업을 준비해야하는 교사들을 위해 금성출판사의 초등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인 ‘푸르넷 아이스쿨’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그 밖에도 학생 활동 자료, 교과서 e-book 서비스, 월별 교수‧학습 자료, 초등 차시 별 수업 자료를 무료 공개했다.

티칭허브는 정규 교과 학습 진도에 맞는 교수‧학습 자료를 담은 ‘티칭허브 소식지’를 매달 무료 배포하고 있다. 거꾸로 수업, 프로젝트 수업, 하브루타 수업, 토론 수업, 비주얼 씽킹 수업, 큐앤알 수업 등 교과서 진도에 맞는 학생 참여 수업 자료를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 21기’ 모집

[교육기업 소식] 금성출판사 티칭허브‧좋은책신사고‧비상교육
교욱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 21기를 12월 6일까지 모집한다.

우공비맘은 학부모와의 소통과 교재 연구 및 개발에 대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2011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다. 우공비맘 21기는 초등 학부모 30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12월 14일부터 약 5개월간 좋은책신사고 초등 교재 체험과 평가,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 신간 개발 과정에 참여하고, 출간 시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좋은책신사고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에서 초등 교육 정보 및 학습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참여 활동을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공비맘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좋은책신사고 대표 초등 교재인 쎈,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 7권을 지원한다. 체험 교재는 자녀 학습 목표와 성향에 따라 교재를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수학 학습에 집중하기 원하는 서포터즈는 초등 쎈 시리즈인 쎈, 개념쎈, 라이트쎈, 쎈연산, 최상위쎈 중에 선택 가능하며, 공부습관과 기본기를 쌓는 것이 목적이라면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인 독해, 어휘, 사회, 과학, 수학, 어법 중에 선택할 수 있다. 1차로 3권이 제공되며, 이후 추가로 제공되는 도서 4권은 서포터즈 활동 중에 안내할 예정이다.

좋은책신사고 우공비맘 21기는 2021년도 기준 초등학생 자녀가 있고 개인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 접수는 12월 6일까지 신사고맘 카페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자는 12월 11일 발표한다.

◎비상교육 수박씨닷컴, 중학교 1학년 신입생 가이드북 1000부 배포

[교육기업 소식] 금성출판사 티칭허브‧좋은책신사고‧비상교육
교육문화 기업 비상교육의 중등 인강 사이트 수박씨닷컴이 예비 중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중1 신입생 가이드북’ 1000부를 무료로 배포한다.

이 책은 ▲중학교 1학년 자유학기제와 자유학년제 대비 방법 ▲중학교 학사일정과 학교생활 정보 ▲중학생 입학 전 필수 준비물 ▲달라지는 시험대비 전략 ▲특목고·자사고 준비 전략 ▲인터넷 강의 활용법 등 예비 중학생이 입학 전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상세하게 알려주는 안내서다.

수박씨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고, 내년 3월 11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단체는 최대 50부까지 신청 가능하다. 배송비는 무료.

수박씨닷컴은 배포 기간 동안 가이드북을 받고 책 뒷면에 기재된 코드번호를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총 376명에게 갤럭시탭, 방탄소년단 CD, 학용품, 아이스크림, 햄버거 등 선물도 증정한다. 선정되지 못한 회원에게는 수박씨 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준다. 또한, 가이드북을 읽고 후기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치킨 세트를 선물한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