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자산관리학부, ‘부동산경매 낙찰(매각)가격 맞추기 경연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0-11-30 16:13:33
- + 인쇄
세종사이버대 자산관리학부, ‘부동산경매 낙찰(매각)가격 맞추기 경연대회’ 개최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학부(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 건축·도시계획학과)는 태인경매정보 부동산태인과 함께 ‘부동산경매 낙찰(매각)가격 맞추기 경연대회’를 공동주최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학부 조덕훈 교수는 “이번 행사는 일반인들의 부동산경매에 대한 인식제고와 저변확대를 통해 경매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부동산경매 낙찰(매각)가격 맞추기 경연대회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학부 재학생은 물론, 경매에 관심 있는 일반인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상금으로는 총 500만원과 부동산태인 전국이용권이 부여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부동산태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낙찰(매각)가격 맞추기 경연대회’ 배너를 클릭하면 가능하다. 시상방법은 예상 낙찰가가 실제 낙찰가격에 가장 근접한 금액순으로 선정되며, 예상낙찰가가 동일할 경우 신청시간이 빠른 참가자를 우선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자산관리학부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 건축․도시계획학과)는 미래지향적인 관점에서 학생들에게 최신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학부는 12월 1일부터 내년도 1월 12일까지 2021학년도 봄학기 1차 입시를 진행한다. 코로나19의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학업을 열망하는 고졸 학력이상이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