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쿠첸‧루컴즈전자‧인터파크‧원봉

기사승인 2020-12-03 16:58:53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쿠첸, 소비자의 날 기념 ‘소비자중심경영(CCM)’ 퀴즈 이벤트 진행

[기업소식] 쿠첸‧루컴즈전자‧인터파크‧원봉
주방가전 기업 쿠첸이 12월3일 ‘제25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이달 10일까지 소비자중심경영(CCM)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는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며 재인증은 2년을 주기로 진행된다. 

쿠첸은 전기밥솥업계 최초로 2014년 CCM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지난 2018년 3회 연속 인증 획득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10일까지, 쿠첸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CCM 인증제도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쿠첸 ‘프리미엄 미니 밥솥’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미니 밥솥(CJH-TPQ0300SD)’은 가마솥을 형상화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3인용 IH밥솥으로 미니멀한 사이즈에도 쾌속 취사 기능, 냉동보관밥 기능, 클린가드, 간편찜 특화 메뉴, 사일런스 스팀캡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총 3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루컴즈전자, 48시간 사용해 보고 구매하는 ‘홈컴즈’ 서비스 진행

[기업소식] 쿠첸‧루컴즈전자‧인터파크‧원봉
종합가전기업 루컴즈전자가 루컴즈 65인치 TV를 구매 전 48시간 체험할 수 있는 ‘홈컴즈’ 서비스를 오는 8일까지 실시한다.

홈컴즈 서비스는 제품 구매 전 48시간 동안 사용해볼 수 있는 루컴즈만의 서비스다. 지난 5월 처음 시행해 약 90%의 구매 확정이라는 호성적을 거뒀다. 

홈컴즈 서비스는 루컴즈 ‘65형 4K UHD 스마트 TV(T6503TU IPS HDR)’에 대한 48시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홈컴즈 주문 페이지에서 1000원을 결제하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전문 기사 방문 설치 및 회수가 진행돼 배송 과정에서의 파손 걱정이 없다. 

대상 제품인 루컴즈 65형 4K UHD 스마트TV는 4K의 선명한 화질을 장점으로 내세운 루컴즈의 베스트셀러다. LG IPS RGB 패널과 sRGB 97%의 색재현율, ‘HDR 10’ 기술을 적용했으며, 여기에 루컴즈전자 화질연구소의 캘리브레이션 기술을 더해 풍부한 색감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루컴즈전자는 홈컴즈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 TV를 구매한 모두에게 80W 출력의 리얼사운드를 제공하는 루컴즈 엘트모스 사운드바(13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인터파크, ‘겨울 시즌 홈트레이닝 상품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기업소식] 쿠첸‧루컴즈전자‧인터파크‧원봉
인터파크가 2020년 인기 홈트레이닝 상품을 한데 모아 ‘겨울 시즌 홈트레이닝 상품 프로모션’을 오는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낟.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최대 6%다. 또 인터파크 앱(App)을 통해 구매 시 앱 전용 10% 할인 쿠폰과 2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이화에스엠피 마사지건, 6세대 엑스바이크, 아디다스 홈트용품, 이고진 런닝머신 V5 무진동, 이고진 워킹패드 J3 슬림 런닝머신, 이고진 스피닝자전거 무소음 등이다.

인터파크 스포츠‧헬스 카테고리 담당 박인수 MD는 “최근 2주간의 홈트레이닝 상품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25% 매출이 증가하며 비대면 일상으로 인한 홈트레이닝 열풍이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번 기획전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겨울 시즌 등의 이유로 홈트레이닝을 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봉, 김포복지재단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부

[기업소식] 쿠첸‧루컴즈전자‧인터파크‧원봉
원봉이 연말 어려운 이웃 돕기에 동참하고자 김포복지재단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 원봉 H.IT 사업본부 이덕우 이사, 정하영 김포시장 / 제공=원봉

환경가전 기업 원봉이 김포복지재단 ‘제8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코로나19 극복 함께해요’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원봉은 김포복지재단에서 지난 1일 열린 ‘62일간의 나눔릴레이’ 행사에 참석해 10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50명 이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으며, 비대면 온라인행사와 병행하여 운영됐다.

원봉 본사가 위치한 김포 지역의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성금으로,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원봉의 기부금은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2021년 한 해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의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원봉은 올 한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지역 사회의 위기 극복을 위해 소정의 지원 활동을 지속했다. 3월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대구협회 측에 가정용 살균수 제조기인 루헨스 ‘전해수기’를 기부했다. 김포복지재단에 전달한 성금 이외에도 연말까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원봉 H.I.T 사업본부 이덕우 이사는 “올해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경영 환경속에서도 원봉 루헨스는 꾸준하게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원봉 루헨스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온 기업임을 언제나 가슴에 새기고,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