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담양관광사진·UCC 공모전 개최

김택수 作 ‘광풍각 만추’ 안호재 作 ‘하늘에서 바라본 담양’ 大賞

입력 2020-12-06 21:35:45
- + 인쇄
2020 담양관광사진·UCC 공모전 개최
▲ 사진부문 대상 김택수 作 ‘광풍각 만추’는 소쇄원 광풍각의 모습과 함께 울긋불긋한 단풍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참신한 구도로 담아내 높은 평가를 받았다.[사진=담양군]
[담양=쿠키뉴스] 신영삼 기자 =김택수 씨의 ‘광풍각 만추’와 안호재 씨의 ‘하늘에서 바라본 담양’이 ‘2020 담양 관광사진·UCC공모전’ 대상작으로 각각 선정됐다.

전남 담양군이 담양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작품을 발굴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서 사진부문 대상 김택수 作 ‘광풍각 만추’를 비롯해 우수상 2점, 장려상 3점, 입선 25점 총 36점이 선정됐으며, UCC부문은 안호재 作 ‘하늘에서 바라본 담양’과 우수상 2점, 장려상 2점 총 5점이 선정됐다.

사진부문 대상작 ‘광풍각 만추’는 소쇄원 광풍각의 모습과 함께 울긋불긋한 단풍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참신한 구도로 담아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UCC 부문에서는 드론 항공촬영 기법으로 하늘에서 바라본 담양 주요관광지의 빼어난 절경을 담아내 호평을 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군은 이번 공모에 담양 곳곳의 계절별 특징을 잘 담아낸 사진들이 많이 선정돼 사계절 아름다운 담양의 모습을 홍보하는 데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보고 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담양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 입상작은 담양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명소를 널리 알리기 위해 담양관광 홍보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news03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