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인터파크‧덴비코리아‧코지마‧몰리큘‧유라(JURA)

기사승인 2020-12-14 15:38:53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인터파크, ‘야마하(Yamaha) 음향기기’ 기획전 진행

[기업소식] 인터파크‧덴비코리아‧코지마‧몰리큘‧유라(JURA)
인터파크가 세계적인 악기 음향 전문 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와 함께 풍성한 연말 혜택으로 구성된 ‘야마하 음향기기’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디지털 피아노, 관현악기, 사운드바, 밴드 악기 등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야마하의 인기 악기 음향 상품을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또 6% 중복 할인 쿠폰은 물론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여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풍성한 연말 선물을 추첨 증정하는 ‘야마하 관련 단어 초성 맞추기’ SNS 이벤트를 24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야마하 상품 초성 맞추기’ SNS 이벤트는 인터파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총 4명을 추첨해 150만원 상당의 최신 디지털 피아노와 기타, 이어폰을 증정한다.

박제선 인터파크 음향기기 담당 MD는 “연말을 맞아 야마하뮤직코리아와 함께 마련한 이번 브랜드 프로모션이 풍성한 할인 혜택과 추첨 이벤트 등을 통해 악기 음향 상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의 니즈를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덴비코리아, 연말 홈파티족 겨냥 ‘덴비 커트러리 체험단’ 운영

[기업소식] 인터파크‧덴비코리아‧코지마‧몰리큘‧유라(JURA)
영국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연말을 맞아 네이버와 함께 홈파티족을 겨냥한 ‘덴비 커트러리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이벤트는 홈파티 테이블 세팅에 필요한 커트러리 및 테이블웨어를 고객들에게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진행된다.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20일까지 덴비 스마트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 받기를 설정 후, 스마트 스토어 내 체험단 모집 공지를 확인하고, 체험단 신청서를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중 블로그 체험단 8명, 인스타그램 체험단 7명, 총 15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덴비 유광 한식 커트러리 2인 세트를 증정하며, 테이블 스타일링을 위해 헤리티지 피아자의 오벌 트레이와 임프레션 핑크 차콜 테이블매트를 함께 제공한다. 체험단은 내년 1월 6일부터 12일까지 덴비 커트러리에 대한 소개를 작성하고, 음식을 플레이팅해 연말연시를 보내는 모습을 찍어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 후기자 5인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덴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덴비는 커트러리 체험단 진행과 함께 백화점과 덴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덴비의 커트러리 및 글라스웨어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 연말 맞이 ‘2020 코지마 갤러리 감사제’ 실시

[기업소식] 인터파크‧덴비코리아‧코지마‧몰리큘‧유라(JURA)
코지마가 올 한 해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직영점인 코지마 갤러리 논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020 코지마 갤러리 감사제’를 실시한다.

이번 감사제는 서울 논현동 브랜드 체험 공간 코지마 갤러리 논현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발마사지기 혹은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 소개로 구매하거나 재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안마의자 2대 이상 구매한 경우에도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한 해였음에도 코지마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제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연말을 맞아 홈힐링 아이템으로 안마의자를 구입하거나 선물하려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몰리큘(Molekule), 이베이코리아 단독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기업소식] 인터파크‧덴비코리아‧코지마‧몰리큘‧유라(JURA)
공기살균 청정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은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공기 살균 청정기 ‘몰리큘 에어 미니(Air Mini)’와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Air Mini+)’의 판매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인 몰리큘은 첫 만남을 기념하여 ‘몰리큘 에어 미니’와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베이 코리아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몰리큘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공기 살균 청정기 ‘몰리큘 에어 미니’와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는 침실, 원룸 등 소형 평수에 최적화됐다. 몰리큘의 공기살균청정 기술 ‘PECO 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 기술)’이 탑재됐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기 ‘몰리큘 에어 미니’와 ‘몰리큘 에어 미니 플러스’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각각 12만원, 17만원 상당의 가정용 프리미엄 히터를 제공한다.

◎유라, 주요 백화점서 ‘고객 감사 대전’ 프로모션 실시…최대 20% 할인

[기업소식] 인터파크‧덴비코리아‧코지마‧몰리큘‧유라(JURA)
전자동 스페셜티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고객 감사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17일까지 진행되며,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20% 할인 판매된다. 또 2대 이상의 커피머신을 동시 구매하거나 보상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3%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클래식한 브릴리언트 실버 디자인에 부드러운 벨벳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이 특화된 J6는 20% 특가로 제공된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커피머신 ENA8(노르딕 화이트, 메트로폴리탄 블랙, 선셋 레드)을 비롯해 △Z8 △Z6 △S8 △E8은 18%, △E6은 17% 할인된다.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로 정밀 제작돼 디테일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15% 할인 적용된다.
 
맛있는 커피 한 잔으로 임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상업용 커피머신도 최대 15% 할인된다.

새해를 맞아 사용 중인 커피머신을 교체하고 싶다면, 연말 보상 판매 이벤트를 참여해봐도 좋다. 연말 보상 판매 이벤트는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소지하고 있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연말 프로모션 할인가에서 3% 추가 할인 된다. 지인, 가족과 함께 방문해 유라 커피머신 2대 이상 동시 구매해도 추가 3% 혜택이 적용된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