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소식] 덴비‧그룹세브코리아‧헤슬바흐‧청소연구소

송병기 / 기사승인 : 2020-12-18 15:30:21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덴비,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비대면 판매 채널 강화

영국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덴비는 1809년 설립돼 2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켜온 브랜드다. 덴비의 모든 스톤웨어 제품은 영국 더비셔 지방의 고급 점토를 사용해 100% 영국에서 생산된다. 국내에는 2015년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 지사가 설립됐다. 

덴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스테디셀러 라인인 헤리티지 밥‧국 공기 세트와 플레이트, 머그잔 제품 등 총 29종을 판매한다. 홈파티 수요가 늘어나는 연말 시즌에 맞춰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와인 글라스 등 글라스웨어 컬렉션도 선보인다. 덴비는 카카오커머스 입점을 기념해 최대 3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덴비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영국 티웨어 브랜드 버얼리(Burleigh)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버얼리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1750년대 영국식 수공예 장식 기법으로 제작되는 프리미엄 티웨어로, 섬세하고 우아한 패턴이 특징이다. 

버얼리는 홈카페족들에게 인기인 티컵 및 플레이트, 케이크 스탠드 등 총 41개의 품목을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된 전제품은 선물용 스페셜 패키지로 포장돼 받는 사람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버얼리는 입점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전 제품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덴비는 고객과의 소통 창구 확대를 위해 내년 1월부터 공식 카카오 채널을 개설한다. 해당 채널에서는 브랜드 행사와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소식과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그룹세브코리아,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과 주방용품 브랜드 WMF로 알려진 그룹세브코리아가 최근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2년을 주기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그룹세브코리아 측은 지난 2016년 CCM 인증을 최초로 획득한 이래로 소비자 권익 증진 및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 세 번째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사에서는 ▲소비자 중심 경영 전략 ▲여성 소비자를 위한 기업 비전 ▲한국 소비자를 위한 현지화 전략 ▲윤리 경영과 사회적 책임 ▲CCM 조직문화 및 경영문화 정착 노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룹세브코리아는 제품 출시 전 소비자의 생활습관과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춤 제품을 적시에 출시하는 등 소비자 중심 전략과 현지화 추구 경영전략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삼경금속 주물 쿠킹웨어 ‘헤슬바흐’ 신규 색상 ‘다크사이언’ 라인 출

스테인리스 정밀주조기업 삼경금속의 주물 쿠킹웨어 브랜드 ‘헤슬바흐(HESSLEBACH)’가 새로운 색상 ‘다크사이언(14cm, 16cm, 18cm, 20cm, 22cm)’ 5종을 선보인다.

삼경금속은 지난달 삼경금속이 자사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집약해 한국판 명품 쿠킹웨어를 세계 시장에 선보이겠다는 청사진과 함께 ‘헤슬바흐’를 선보였다. 이는 기존 철 주물 냄비 제품의 녹과 코팅 등 고질적인 문제점을 보완하고 개선했다.

삼경금속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자체 연구원과 국가 기관의 금속 전공 연구원들과의 협업을 통해 주물 냄비의 강점과 스테인리스의 편리함을 더했다. 천연 세라믹 융착 마감을 통해 완성된 스테인리스 합금의 ‘더치 오븐’은 주방 기구에 널리 사용되는 ‘SUS 304’가 아닌 스테인리스 SUS 특수 합금 특허 소재를 사용했다. 

소재 표면을 덮기만 하는 테프론 코팅 방식의 유해성이나 에나멜 코팅의 마모 및 균열을 해소하기 위해 800℃ 고온에서 바디 표면에 특수 천연 세라믹이 파고들어 이온 결합하는 ‘헤슬바흐’만의 천연 세라믹 마감 방식인 ‘퓨징(Fusing)’을 적용했다. 

별도의 시즈닝 없이 높은 온도로 조리가 가능하며 강한 충격이나 외부 요인에 표면이 떨어져 나갈 염려가 없다. 깨지지 않고 눌러 붙지 않아 조리가 편리한데다 설거지는 물론, 300~400℃까지 가열되는 오븐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게감 있는 정밀한 상단 뚜껑의 힘 덕분에 바닥과 상하좌우 4면이 빠르게 가열돼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내부의 열기가 순환하며 음식을 고르게 데워주는 셀프 베이스팅(Self-Basting)과 ‘퓨징’ 마감된 세라믹 표면이 한 번 더 열전달율과 연보전율을 높여 음식의 깊은 맛을 더할 수 있다.

◎청소연구소, 안심 소독제 출시…서비스 이용시 무료 증정

생활연구소가 운영하는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가 안심 소독제를 출시하고, 서비스 이용 고객 모두에게 신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안심 소독제는 지난 4월 출시한 다목적 클리너에 이은 두 번째 자체 개발 상품으로 청정 해역의 조개껍질에서 얻은 이온화칼슘을 첨가해 강력한 살균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 안심 소독제는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단체인 EWG와 FDA가 인증하고 승인한 1등급 천연 원료 및 성분으로 제작돼 의류, 패브릭 등 섬유는 물론 아이들 장난감이나 주방 도구 등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생활연구소는 가사노동에 대한 분석‧연구를 통해 지속적으로 청소도구 및 세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안심 소독제 증정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오는 1월 15일까지 ‘소독제 무료 쿠폰’을 내려 받은 후 안심 소독 쿠폰으로 청소연구소를 예약하면 서비스 완료 1주일 이내 소독제가 배송된다. 소독제의 별도 구매는 앱 내에서 가능하다. 

청소연구소 연현주 대표는 “코로나19로 가족 구성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청소 뿐만 아니라 살균, 소독도 필수로 자리 잡았다”며 “누구나 안심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원료를 기반으로 직접 개발했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