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 씽크볼 ‘깜:뽀르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재탄생

콰이어트, 코팅, 엠보 등 최첨단 기술 적용…셔리 인테리어 시장 출사표

기사승인 2020-12-28 11:26:28
- + 인쇄
백조씽크 씽크볼 ‘깜:뽀르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재탄생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씽크볼 ‘깜:뽀르테(Calm:Forte)’가 독자적인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스테인리스 씽크볼 업체 백조씽크는 최고급 사양을 갖춘 씽크볼을 독자적인 브랜드 ‘깜:뽀르테(Calm:Forte)’를 선보이고 초고가 프리미엄 시장에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갖춘 하이-엔드(High-End) 브랜드 론칭을 통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조용하면서(Calm) 강하다(Forte)’는 의미의 브랜드명 ‘깜:뽀르테(Calm:Forte)’는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사각 디자인의 씽크볼에 최첨단 기술을 접목했다. 기존 콰이어트 패드보다 업그레이드 된 3중 특수패드를 부착해 설거지 소음을 줄여주는 콰이어트 기능을 기본으로, 스크래치에 강한 이중 엠보 처리된 특수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고니 클리어링 코팅까지 더해 주방세제는 물론 음식물에 의한 오염까지 방지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깔끔한 씽크볼을 유지할 수 있다. 2020년 우수 디자인(GD, Good Design)에도 선정되어 미적 아름다움, 실용성, 디자인 철학 등을 인정받은바 있다.

‘깜:뽀르테’ 제품 라인업은 총 10종으로 핸드메이드 제품 6종(550, 630, 730, 830, 900, 950)과 프레스 생산 제품 4종(540, 800, 860, 960)으로 구성된다. 핸드메이드 라인은 30년 이상의 숙련된 기술자들이 100% 수작업으로 만든 것으로, 월 200개 한정 생산한다. 손가락 하나 정도 들어가는 5R의 정교한 모서리 처리는 오리지널 사각 씽크볼의 매력을 보여준다. 

오는 2021년 1월부터 본격 판매가 시작되는 ‘깜:뽀르테’는 강남 재건축 시장 및 럭셔리 주택, 빌라 건축 등을 중심으로 불고 있는 초고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이 타깃이다. 현재는 수입 씽크볼 브랜드가 우세한 상황이지만,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백조씽크만의 디자인, 기술 등 높은 경쟁력으로 적극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주방 품격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마케팅 및 영업활동으로 대중적인 브랜드 ‘백조씽크’에 못지 않은 럭셔리 씽크볼 브랜드로 집중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