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정시모집기간 2021학년도 신입생선발

기사승인 2021-01-18 14:56:39
- + 인쇄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정시모집기간 2021학년도 신입생선발
사진=광운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2021년 1월 18일까지를 마지막으로 2021학년도 대학 입시 일정 중 4년제 대학교, 전문대 정시 모집 기간이 모두 마감 될 예정이다. 전문대는 정시모집 횟수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지만 정시 합격자 발표 후 등록할 때 이중등록에 유의해야 한다.

광운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대학부설 교육기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정시모집 기간 마감 후, 입학 상담과 동시에 교수와의 1:1 100% 면접전형을 통해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실용음악학 전공은 면접+실기로 실시된다. 

성적이 애매한 수능 4등급, 5등급, 6등급 수험생뿐 아니라 검정고시 수험생들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의 다양한 장점을 알아보고 자신의 진로에 맞춰 원서 접수를 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면접 전형이 진행 중이다.

광운대 부설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평균 2년~2년 반의 학업기간으로 광운대학교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을 남들보다 빠르게 진행해볼 수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전공 관련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학점 이수가 가능하고 각종 특강, 인턴쉽, 팀 프로젝트 등 오프라인 경험을 통해 재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에 힘 쓰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된 전공으로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정보보호학, 인공지능, 멀티미디어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실용음악학 전공이 운영 중이다.

현재 고3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1학기 신입학 면접전형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원서 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및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