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이가령 “첫 주연, 실망시키지 않을 것”

기사승인 2021-01-20 14:56:31
- + 인쇄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가령 “첫 주연, 실망시키지 않을 것”
▲사진=배우 이가령이 20일 열린 새 주말극 ‘결혼작사 이혼작곡’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TV조선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이가령이 처음 주연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TV조선 새 주말극 ‘결혼작사 이혼작곡’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성훈, 이태곤,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전수경, 전노민과 연출을 맡은 유정준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가령은 “여러 선배님들과 좋은 작품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드라마 ‘압구정 백야’ 때 오디션 인연으로 선생님이 저에게도 기회를 주셨다. 실망시키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자기 생각이 강하고 똑똑하고, 현대를 살아가는 30대 멋진 여성 캐릭터인 부혜령을 작가님께서 만들어주셨다. 평소에도 부혜령 같은 삶을 살라고 조언해주셔서 이에 가까워지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따.

이가령은 이 드라마에서 판사현(성훈)의 배우자이자 아나운서 출신 라디오 DJ 부혜령 역을 맡았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여성에게 닥친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세 부부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아가씨’ 등을 집필한 임성한 작가가 필명을 피비로 변경하고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작품이다.

오는 23일 오후 9시 첫 방송.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