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AMP-600 사전 예약

기사승인 2021-01-22 09:00:14
- + 인쇄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AMP-600 사전 예약
사진=에어메이드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콕 생활이 증가하면서 실내공기의 중요성이 주목받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실내공기 오염만으로 단순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사망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경고한다. 실내 오염물질이 폐에 전달 될 확률은 바깥에 있는 경우보다 1000배가 높다는 것. 전문가들은 호흡기면역체계가 약한 영유아, 노약자, 임산부등은 밀폐된 집안에서 음식을 조리하거나 전자제품을 사용할때 특히 유의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어메이드는 신제품 공기청정기 AMP-600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헤파13필터, 프리 활성탄필터, 서큘레이터 터보팬, BLDC모터를 갖췄다. 

제품 관계자는 "당사의 신제품은 (초)미세먼지, 나노입자, 박테리아, 알레르기 유발물질, 공기중 꽃가루 뿐 아니라 생활악취, 동물털,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머리카락, 유해가스 등 공기질을 저하시키는 물질들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고 말했다.

제품 및 사전예약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kim.youngb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