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경영대학원, ZOOM으로 ‘자율주행서비스’ 공개특강 개최

기사승인 2021-01-22 17:55:36
- + 인쇄
세종사이버대 경영대학원, ZOOM으로 ‘자율주행서비스’ 공개특강 개최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1월 30일 오후 2시부터 재학생과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 자율주행서비스 특강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특강 주제는 ‘상상에서 현실로, 자율주행서비스’이며, 강의는 카카오모빌리티 디지털경제 연구소 이재호 소장이 진행한다. 

자율주행기술, 관련 서비스와 플랫폼 운영정책을 연구하고 있는 카카오모빌리티 디지털경제 연구소의 이재호 소장은 자율주행서비스의 현장 이야기를 강의할 예정이다. 본 강의는 세종사이버대학원 재학생, 입시지원자 및 일반인도 무료로 온라인으로 청강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을 기획한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대학원 이민정 교수는 “최근 자율주행자동차기술과 서비스는 다양한 신규서비스와 연결되어 있는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산업이다. 세계의 자율주행자동차산업을 이끌고 있는 이재호 소장을 모시고 미래의 신산업 이야기를 듣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최근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는 경영·인문·예술·엔터테인먼트·공학 등의 융합형 교육을 강조하고 있으며, 이에 다양한 전공자들이 입학해 미래산업에 적합한 본인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있다. 이를 위해 대대적인 교육과정 개편과 함께 콘텐츠 역량강화 사업에도 힘쓰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경영대학원은 2021년 1월 4일부터 1월 29일까지 2021학년도 봄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사이버대학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