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홍익산업 김동엽 대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계룡 상성리 이명숙 씨 사랑의 연탄 300장 나눔 참여

입력 2021-01-25 13:10:01
- + 인쇄
공주 ㈜홍익산업 김동엽 대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주)홍익산업이 의당면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공주=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 공주시 의당면(면장 한기두)은 최근 ㈜홍익산업(대표 김동엽)에서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으로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김동엽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취약계층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나눔을 실천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것이 참 봉사라 생각해 기꺼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기두 면장은 “코로나19가 확산되고 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관내 저소득층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탁금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공주 ㈜홍익산업 김동엽 대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계룡면 이명숙씨가 기탁한 사랑의 연탄 나눔 장면.

또한, 공주시 계룡면(면장 유필종)은 지난 22일 겨울철 난방 취약계층들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기탁행사가 있었다고 밝혔다.  

계룡면에 따르면, 상성리 이명숙 씨는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며 연탄 300장을 기탁했다.

이에 월곡리 김용득 이장과 자원봉사자 5명은 기탁 받은 연탄을 월곡리 소외계층 2가정에 각 150장씩 전달하며 온기를 나눴다.

유필종 면장은 “어려운 경제적 여건 속에서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지역 취약계층이 추운겨울을 맞아 따뜻하고 외롭지 않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mkyu102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