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재학생 위한 호텔관광 소식지 발간

기사승인 2021-01-26 10:58:29
- + 인쇄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재학생 위한 호텔관광 소식지 발간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는 재학생을 위한 호텔, 관광, 항공업계 소식지를 발간하고 있다.

호텔관광 소식지 콘텐츠는 1~2주 간격으로 업계의 최신 동향을 반영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주기적으로 올라오는 호텔, 관광, 항공업계 콘텐츠를 통해 학생들은 앞으로 나아갈 호텔관광항공업계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트렌드에 맞게 취업을 준비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지금까지 트래블버블, 호텔·관광업계 리브랜딩/사명변경 스토리, 코로나 이후 해외여행상품판매, 호텔오피스, 무착륙 관광비행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또한 앞으로 AI호텔, 여행업계 변화, 호텔인터뷰 등의 소식지를 제작할 예정이며, 호텔, 관광, 항공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의 유튜브를 통해 소식지를 감상하고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소식지 콘텐츠는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는 다양한 교과목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호텔관광비즈니스 등 실무 콘텐츠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학교 측은 전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2021년 1월 25일부터 2월 16일까지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더불어, 100% 온라인 비대면 수업으로 시공간 제약 없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교원장학, 국가장학 등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