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웨어로즈 유튜브 영상 8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21-01-27 13:48:04
- + 인쇄
셀리턴 웨어로즈 유튜브 영상 80만뷰 돌파
사진=셀리턴 웨어로즈 유튜브 영상 캡쳐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웨어로즈(WHEROES) 유튜브 영상이 누적 조회수 80만뷰를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셀리턴이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이 영상은 ‘체온 1˚C의 기적, 셀리턴 웨어로즈’ 편으로, VTR(View Through Rate, 영상을 끝까지 본 시청률 지표) 평균 35%를 상회했다. 유명인이 등장하지 않은 것을 감안하면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셀리턴은 이번 광고 영상을 기획할 때 제품을 미리 써본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겉온도가 아닌 몸속온도부터 따뜻함으로 채워준다’는 키 메시지를 발굴하고 광고 카피에 반영했다. 또한 제품 사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일상 속에서 웨어로즈를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냈으며, 이번 영상을 필두로 시니어 인터뷰편, 출산편, 부모님편, 아내편 등을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제품 특징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설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리턴 웨어로즈는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을 복합적으로 적용, Y존과 W존을 중심으로 체온상승을 통한 바디케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kim.youngb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