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경제] 허인 KB국민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外 신한은행

기사승인 2021-02-18 09:41:26
- + 인쇄
[쿡경제] 허인 KB국민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外 신한은행
[쿠키뉴스] 유수환 기자 = 허인 KB국민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허인 KB국민은행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해 12월 초에 시작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이 목적이다. 참여자가 어린이 보호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후발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SNS에서 진행되고 있다.

허인 은행장은 김광수 은행연합회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캠페인 전파를 위해 표어를 든 사진을 찍고 SNS에 게시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 김상열 호반건설 회장, 예종석 사랑의열매 회장을 지목했다.

허인 은행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쿡경제] 허인 KB국민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外 신한은행


신한은행,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1주년 이벤트

신한은행은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은 총 금융자산 3억원 이상 고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은행의 금융·세무·부동산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고객의 모든 금융자산 포트폴리오를 진단하고 균형 잡힌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다.

신한은행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라이브 웹세미나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자산을 관리했던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신한 쏠(SOL)에서 주식, 개인형IRP 등 타 기관 금융자산을 모두 포함할 수 있는 마이자산(오픈뱅킹)을 등록하고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를 신청하면 마이신한포인트 1,000P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고객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