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쎌 신제품 ‘크로스웨이브 맥스3.0’ 아쿠아청소기 런칭

곽경근 / 기사승인 : 2021-02-23 18:00:32
- + 인쇄

프리미엄 수입 가전 유통전문 기업 게이트비젼㈜이 23일 오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한번에 가능한 3in1 아쿠아청소기 크로스웨이브 시리즈를 메인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스팀청소기, 습식청소기, 진공청소기와 각 기능이 결합된 신개념 청소기를 출시했다.

-새로운 청소, 노동과 청소 시간을 줄여
-습식청소, 건식청소, 진공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3in 1’
[쿠키뉴스] 곽경근 대기자 = 프리미엄 수입 가전 유통전문 기업 게이트비젼㈜이 23일 오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미국 유명 청소기 브랜드 비쎌의 신제품 '크로스웨이브 맥스3.0' 아쿠아청소기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게이트비젼㈜과 신세계백화점은 전략적 제휴로 비쎌 런칭쇼를 온 오프 라인에서 동시에 가졌다.

신제품 크로스웨이브 맥스는 기존자사제품 대비 향상된 청소력과 더욱 간결해진 오토 클리닝,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 천만 시대에 비쎌 3in1 아쿠아청소기는 노동과 청소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평이다.
145년 전통의 미국 바닥청소기 판매 1위 브랜드 비쎌은 습식청소, 건식청소, 진공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3in1 아쿠아청소기 크로스웨이브 시리즈를 메인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스팀청소기, 습식청소기, 진공청소기와 각 기능이 결합된 신개념 청소기를 출시했다.
kkkwak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