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소식] 사천바다케이블카 찍고~ 제주도 Go! Go!’ 이벤트 

입력 2021-03-02 15:13:18
- + 인쇄
[사천=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이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경남 사천바다케이블카 찍고~ 제주도 Go! Go!'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천‧삼천포와 제주를 오가는 '오션비스타 제주호'가 오는 20일부터 운행됨에 따라 사천시 관광 활성화와 케이블카 연계 할인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천소식] 사천바다케이블카 찍고~ 제주도 Go! Go!’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단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초성퀴즈 정답을 댓글 남기면 된다.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친구태그를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댓글내용과 기타 준수사항을 평가한 후 당첨자 40명에게 <사천바다케이블카 VIP 탑승권>을 2장씩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시작 당일 사천시시설관리공단-사천바다케이블카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오션비스타 제주호' 이용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사천시, ㈜SSM 백년소공인 선정

㈜SSM(대표 정경조)이 백년소공인으로 사천시에서 유일하게 선정됐다.

㈜SSM은 지난해 12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한 '2020년 백년소공인'으로 선정돼, 인증현판과 확인서를 받았다.

[사천소식] 사천바다케이블카 찍고~ 제주도 Go! Go!’ 이벤트 

현판식은 오는 5일 이상창 경남중소벤처기업청장과 김현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진주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이들은 백년소공인 지정에 따른 축하 및 격려, 기업애로사항 등도 청취한다.

'백년 소공인'은 열악한 작업환경 등의 어려움 속에서 장인정신으로 한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영을 한 소공인 가운데 숙련기술, 성장역량 등을 갖춘 기업이다.

축동면 사다길 156번지에 소재한 ㈜SSM은 34년간 업력을 이어온 통조림제조기계 생산업체로서 발주사의 구매사양에 맞춘 제품을 제작하고 있는 회사다.

또, 30여개의 국내 식품제조업체는 물론 8개 국가 대상으로 해외납품도 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회사로서 기반이 탄탄하다.

특히, 세척제 사용을 줄이는 브러쉬타입 자동 캔 세척기 개발로 친환경에 일조하는 회사로도 정평이 나 있다.

백년소공인에게는 인증현판 및 확인서를 제공하고, 작업환경개선(500만원 한도), 소상공인 컨설팅, 정책자금 금리 인하(0.4%) 등이 혜택이 주어진다.

정경조 대표는 "소공인을 대상으로 숙련기술과 성장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백년소공인에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고 이를 통한 재능기부 활동에도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kk7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