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드라마 ‘모범택시’서 내린다... “배우 교체”

기사승인 2021-03-08 11:49:25
- + 인쇄
이나은 드라마 ‘모범택시’서 내린다... “배우 교체”
에이프릴 이나은. 사진=박효상 기자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팀내 멤버 괴롭힘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오른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출연 예정이던 ‘모범택시’에서 하차한다.

SBS 새 금토극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측은 8일 “제작진이 소속사와 협의해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배우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된 상황이다. 이나은의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돼 전부 재촬영할 예정이다.

제작사는 “현 상황에 대한 충분한 여론 수렵과 대체 배역 캐스팅 등으로 인해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구한다”며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나은은 ‘모범택시’에 고은 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다. 그러나 팀 멤버를 괴롭혔다는 논란에 휩싸이며 활동에 빨간불이 켜졌다. 출연 중인 SBS 예능 ‘맛남의 광장’에서 대부분의 모습이 편집됐고, 모델이었던 광고 등의 송출이 중단됐다.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