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네모네,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콜라보 헤드웨어 출시

기사승인 2021-03-09 14:24:03
- + 인쇄
아네모네,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콜라보 헤드웨어 출시
사진=아네모네 제공

[쿠키뉴스] 김태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은혁이 직접 디자인한 스페셜 헤드웨어(모자)가 오는 19일에 출시된다.

국내 헤드웨어 전문 브랜드 ‘아네모네’는 슈퍼쥬니어 ‘이특, 은혁’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헤드웨어(모자)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해당 모자는 이특과 은혁이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에 참여한 스페셜 시그니쳐 에디션으로 제작됐다.

아네모네는 제작 참여 과정을 담은 영상도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박수경 아네모네 대표는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국내 및 해외 헤드웨어 시장에 차별화된 세련미를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제품 구매는 19일부터 약 일주일간 SMTOWN&STORE와 아네모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된다. 예약판매 종료 후 4주뒤부터 국내 및 해외 구매고객에게 일괄 배송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각10명씩)에게는 이특, 은혁의 친필 사인 시디가, 10명(각 5명씩)에게는 이특, 은혁의 친필 사인 모자가 증정된다. 

ktae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