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맛집을 찾아라"…대구은행, 대구·경북 ‘숨맛꼭질’ UCC 공모

10분 분량 영상 개인 유튜브·SNS 업로드…대상 상금 2백만원

입력 2021-03-16 13:20:08
- + 인쇄
‘제1회 소상공인 홍보지원 UCC 공모전 - 대구·경북 숨은 맛집 찾기 숨맛꼭질’ 포스터. DGB대구은행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대구·경북의 숨은 맛집을 찾아라"

DGB대구은행은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제1회 소상공인 홍보지원 UCC 공모전 - 대구·경북 숨은 맛집 찾기 숨맛꼭질’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음달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 개소를 기념해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구·경북의 특색있는 맛집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제작해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ljy3387@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소재는 프랜차이즈를 제외한 일반음식점과 휴게 음식점으로, 10분 분량으로 제한한다.

심사를 통해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 장려상 30편도 뽑는다.

접수는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며, 시상은 4월 중 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 개소식에 맞춰 열린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현지인들만 아는 진짜 맛집’ 등 지역 특색과 참가자 개개인의 개성이 돋보이는 이번 지역 맛집 발굴 및 홍보 UCC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유관기관과 협회,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DGB UCC 공모전이 전국적으로 브랜드화 되어 활성화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gd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