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덕 대구도시공사 사장,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 동참

최재용 / 기사승인 : 2021-04-08 19:42:11
+ 인쇄

이종덕 대구도시공사 사장이 공사 인근 식당을 찾아 '#Good소비Good대구 챌린지'에 참여한 뒤 인증 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도시공사 제공. 2021.04.08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대구도시공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주기 위한 ‘#Good소비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Good소비Good대구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착한 소비 운동으로, 시민 주도의 소비 진작 캠페인이다.

지역 소상공인, 자영업자 업소와 전통시장 등을 이용한 후 SNS에 인증하고 릴레이식으로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이종덕 사장은 공사 인근 식당을 이용한 뒤 재방문을 약속하며, 인증사진 등 참여 후기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 이 사장은 다음 주자로 박신한 대구지방보훈청장, 김영화 대구사회서비스원장을 지목했다.

이 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지역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사회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도시공사 노동조합도 ‘#Good소비Good대구 챌린지’에 자발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