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 2022학년도 예비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04-12 14:24:16
- + 인쇄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 2022학년도 예비신입생 모집 
사진=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게임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게임기획 전문가를 양성하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는 고3수험생, 대학 중퇴자들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예비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게임기획학과는 학생들이 기업형 프로젝트, 각종 대회 및 공모전 출전 등 양질의 포트폴리오 제작이 가능하도록 전문 교육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에는 게임기획, 게임인공지능프로그래밍, 게임아트디자인으로 세분화된 전공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각 전공별 집중 교육 및 타 전공과의 융복합 교육을 통해 재학기간 중 실제 게임제작 과정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게임기획학과 관계자는 “기초학기, 심화 프로젝트 학기, 프로젝트 등의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재학기간 중 다양한 제작실습을 경험토록 하고, 3년제 운영을 통해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실기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학생들은 전공별로 사용하는 장비, 프로그램에 따라 실습환경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전공에 맞는 전용 실습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 교육시스템은 단순 이론교육이 아닌 기업형 프로젝트로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학과가 실제 게임회사를 운영하듯이 게임개발을 하고 있어 높은 수준의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있다. 학생들을 위한 투자부분 또한 VR·AR기기 등 최신시설을 구입해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완성도 높은 게임을 기획해 GGC(글로벌게임챌린지) 및 GIDGC(글로벌인디게임제작경진대회)등 에 출전하며 기업체 프로젝트 커리큘럼으로 게임 산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는 2022학년도 예비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게임기획, 게임아트디자인, 게임인공지능프로그래밍 전공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