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신규직원 9명 채용…23일까지 원서접수

입력 2021-04-15 10:55:57
- + 인쇄
경기평택항만공사, 신규직원 9명 채용…23일까지 원서접수
[평택=쿠키뉴스 박진영 기자]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평택항 활성화와 경기해양안전체험관 등 공사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신규직원 채용 원서접수를 한다. 공사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지방공기업으로서 고용창출을 위해 교육기획, 일반행정, 회계, 전기, 기계 총 5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분야별 채용 예정인원은 총 9명으로 교육기획 1명, 일반행정 4명, 회계 2명, 전기 1명, 기계 1명이다. 이번 채용은 경기도 공공기관 통합 공개채용을 통해 진행되며, 모든 지원자에게 필기시험 응시 기회를 제공한다. 

필기시험 과목은 채용분야별로 상이하며,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와 공사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접은 철저한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직무경험 및 상황과 관련된 구조화된 직무적합성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특히 이번 채용은 공사가 2021년 1월부터 경기도로부터 위탁받아 관리운영하고 있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 해양안전관련 교육프로그램 기획을 위한 교육기획 분야 경력직도 1명 채용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19일부터 23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5월 15일 필기시험과 6월 중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공사 경영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big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