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형 재인천 공주시민회장, '인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 제8대 회장에 취임


입력 2021-04-17 12:04:23
- + 인쇄
조덕형 재인천 공주시민회장,  '인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 제8대 회장에 취임
제8대 인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장에 취임한 조덕형 재인천공주시민회장.

[공주=쿠키뉴스] 오명규 기자 = 충남 공주출신 재인천 공주시민회 조덕형 회장이 최근 인천 부평우림라이온 밸리에서 열린 (사)인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 2021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제8대 회장에 선출됐다.

이날 진행된 이·취임식에는 차준택 인천 부평구청장과 박술목 중소기업협의회 회장, 조덕형 중소기업협의회 신임회장, 회원 등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참석했다.

이임한 박술목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 전임 회장은 “지난 2년의 임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준 회원들의 사랑과 응원에 감사하다”며, “상임운영위원회와 집행부에도 고맙다”고 전했다.

이번 8대 회장에 취임한 조덕형 재인천 공주시민회 회장은 “‘가까이 가려면 혼자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는 비전으로, 인천 향토 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부평경제, 나아가 인천경제 활성화에 초석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협의회 발전을 위해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은 박술목 전임회장과 집행부 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회원사들과 함께 힘을 모으고 뜻을 합쳐 꿈이 현실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인천시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는 지역경제 현황 파악 및 정책건의, 기업체간 경영정보 공유 및 정보교류, 유망 중소기업 발굴 및 육성, 기업인 사회공헌 활동 등 사업을 펼치는 비영리 경제단체다.

mkyu102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