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미래교육원 애완동물관리 전공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05-24 10:54:11
- + 인쇄
연세대 미래교육원 애완동물관리 전공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사진=연세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반려동물 인구는 1000만으로 반려동물 관련 시장은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반려동물인구 증가에 따른 관련 산업이 활성화되면서 자연스럽게 애완동물 관리전공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전공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자연스럽게 수험생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는 애완동물관리 전공 학점은행제 학위과정을 새롭게 개설하여 올해 첫 신입생을 모집하면서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애완동물관리 전공은 반려동물 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해 전문 교강사진과 교육시스템을 통해 반려동물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학점은행제를 통해 애완동물관리 전공 생명산업전문학사(교육부장관) 학위도 취득할 수 있으며, 2022학년 첫 신입생은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걸맞은 인재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지만, 전문적인 인재가 부족한 상황과 취업난으로 인한 불안감이 커져있는 수험생들에겐 상당히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을 통해 더욱 전문적인 반려동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반려동물에 관심있는 학생이라면 꼭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의 문을 두드릴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애완동물관리 전공 학점은행제는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면접전형 100%로 선발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