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가운 햇볕에 내 피부 보호할 수 있는 뷰티 제품은

기사승인 2021-06-09 06:43:02
- + 인쇄
따가운 햇볕에 내 피부 보호할 수 있는 뷰티 제품은
(윗줄 좌측부터)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AHC X 박세리 ‘마스터즈 선’ 라인,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AHC ‘Ready to Summer’ 온라인 프로모션, 휴메딕스 더마엘라비에선쉴드스틱, 수퍼아쿠아 모델 서지혜, 마리엔메이 스킨케어


[쿠키뉴스] 조민규 기자 =햇볕이 따가운 요즘 보다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거나,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뷰티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선 메이트 레포츠의 리미티드 '퓨트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과거에 유행한 스타일과 색으로 미래의 감성을 담아내는 ‘퓨트로(fu-tro)’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이너 김기조와 협업한 캘리그라피와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를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50+/PA+++는 자외선과 도시 유해환경으로부터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데일리 선 크림이다. 특히 노화 방지에 탁월한 항산화 성분을 포함해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치고 힘없이 만드는 요소를 효과적으로 완화해 주고, 피부 톤과 유사한 컬러의 텍스처는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선 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SPF50+/PA++++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자유로운 야외활동에 적합한 선크림이다. 보다 강력한 PA++++ 처방으로 UVA 파장을 집중적으로 차단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주며, 스웻프루프 필름 기술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물과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1959년 선 제품 'ABC 파라솔 크림'을 처음 출시했으며, 이번 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명 ‘오라-태양의 품으로!’는 1976년 아모레퍼시픽 여름 캠페인 테마를 모티브로 했다.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피부를 보호하고 톤업효과까지 갖춘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출시했다.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스킨 쉴드TM(Skin Shield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UVA, UVB,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페룰산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높아진 톤업 효과도 특징이다. 아이오페 기존 제품 ‘UV 쉴드 선 톤업 베이스’ 대비 22% 더 환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며, 핑크 아이보리 색상으로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얼굴뿐 아니라 팔, 목 부위에 함께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드로 레이어(Hydro Layer) 기술이 건조하거나 들뜸없이 펴 발리게 해주며, 피부 구조 유사 오일을 사용해 끈적임이 적고 보습력은 높아졌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와 톤업 제품 겸용으로 쓸 수 있어 사용 편리성을 높인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선 쉴드 스틱= 휴메딕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스틱형 자외선차단제 ‘더마 엘라비에 선 쉴드 스틱(SPF50+/PA++++)’을 출시했다.

100% 무기자차인 더마 엘라비에 선 쉴드 스틱은 손으로 펴 바를 필요 없이 스틱 채로 편리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다. 

기존 선스틱과 달리 후면에 내장된 전용 스펀지로 굴곡진 부위나 넓은 부위도 톡톡 두드려 꼼꼼하게 펴 바를 수 있고, 백탁현상이나 끈적임, 뭉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외출이나 레저 활동 시 휴대도 간편하다. 

스쿠알란과 호호바씨 오일, 비타민E 등 피부 유효 성분을 담아 태양열에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민감성 피부도 외출 후에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도록 저자극성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피부과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시중의 스틱형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스펀지를 내장한 새로운 타입의 자외선차단제를 개발했다”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다가오는 여름엔 ‘더마 엘라비에 선 쉴드 스틱’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AHC X 박세리 ‘마스터즈 선’ 라인
◈AHC X 박세리, 두 번째 콜라보 '마스터즈 선' 라인= AHC가 박세리와 두 번째 선케어 콜라보 ‘마스터즈 선(Masters Sun)’ 라인을 출시했다.

‘마스터즈 선’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골프 감독 박세리가 필드에서 얻은 선케어 인사이트를 담아, 지난 4월 출시한 ‘세이프 온(Safe On)’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선케어 라인이다.

AHC ‘마스터즈 선’ 라인은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24시간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처방이 특징이다. 선세럼, 선쿠션으로 만날 수 있는 ‘세이프 온’과 달리 선크림, 선스틱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고 한다.

또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얇고 가볍게 초밀착되는 ‘마스터즈 블록 핏 기술(Master’s Block Fit Technology)’로 답답함 없이 산뜻하고 빈틈없이 밀착해 뛰어난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야외 활동 시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시켜준다. 자외선, 적외선,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속 내수성은 물론 물과 땀, 모래, 액티비티, 마스크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5중 프루프(워터, 스웨트, 샌드, 액티비티, 마스크프루프)까지 임상을 통해 입증 받았다.

뜨거운 태양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보습 효과도 갖췄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수분 보습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각질층) 10층까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며, 24시간 보습 효과를 지속해줘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안전성도 입증 받았다.

AHC ‘마스터즈 선’ 라인은 풍부한 수분감의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과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 2종으로 선보인다.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을 담은 워터 텍스처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산뜻하게 흡수되며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은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돼 세범 컨트롤에 도움을 주며,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 텍스처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스틱 형태 선케어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가진 제주 블랙티에서 찾은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라인’의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세트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150ml) 및 ‘블랙티 유스 인핸싱 로션’(120ml) 본품 2종과 스킨 15ml, 로션 15ml, 앰플 10ml 3종 샘플을 포함한 구성이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은 피부 보습 케어에 효과적인 제주 히알루론산, 판테놀과 토코페롤이 함유된 트리플 액티브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준다. 가벼운 워터 타입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도와주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로션’은 건조함을 막고 피부 활력을 부여하는 서양톱풀추출물, 보습효과가 뛰어난 글리세린과 토코페롤을 함유했다. 부드러우면서 밀도감 있는 에멀전 텍스쳐가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은 물론 영양감을 선사해 생기 있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한다.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찾은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을 함유해 산뜻한 수분감으로 건조함을 막고, 피부에 활력을 더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라인 중 대세 제품으로 자리 잡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과 관련해 블랙티 앰플 30ml 또는 대용량 50ml 구매 시 스킨 25ml, 로션 25ml, 앰플 15ml, 크림 10ml 4종 구성의 ‘블랙티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7품목을 출시했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은 10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충전 화장품 라인이다.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로 각각 크기가 다른 히알루론산 성분들이 피부에 스며들어 강력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우선 가성비 수분 크림으로 유명한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이 리뉴얼 출시됐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지난해 1월 한국 소비자원 수분크림 시험 평가 결과 높은 가성비로 주목받았다. 소비자원 평가 결과 발표 후 매출이 두 배 이상 상승하기도 했다.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의 수분 충전 효능은 100시간 이상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에서 만 20세~50세의 성인 여성 2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시험 결과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을 사용한 100 시간 후 피부 수분 수치는 사용하지 않은 사람에 비해 45%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크림 이외에도 스킨 에센스와 에멀전, 밤크림 등 4품목이 리뉴얼됐다. 앰플과, 토너패드, 젤크림 등 신제품도 3품목이 출시됐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부문장은 “국내 최고 가성비로 유명한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수분 라인을 새로 선보였다”며 “건조한 피부나 수부지 피부로 고민인 분들에게 가장 훌륭한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마리엔메이 비타민B5+비피다 토너, 비타민C+비피다 로션]
◈마리엔메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스킨케어=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MAY&MAY)'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비타민B5+비피다 토너’와 ‘비타민C+비피다 로션’을 출시했다.

비타민B5+비피다 토너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 30,000ppm과 비타민B5 1,000ppm이 함유돼 건강하고 빛나는 광채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비피다 용해물은 비피더스균의 발효물을 용해해 얻은 성분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및 재생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에 함유된 저분자 비피다 성분은 다양한 비타민과 아미노산, 미네랄과 유기산 성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체내 흡수 시 판토텐산으로 전환돼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5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보다 윤기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비타민C+비피다 로션은 비피다 발효 용해물 30,000ppm과 비타민C 1,000ppm이 함유돼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비타민A,B,C의 성분을 함유한 비피다 용해물이 유산성분으로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저분자화된 영양소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의 윤기를 더해준다. 비타민C는 멜라닌 생성 억제 및 산화된 멜라닌을 환원시켜 기미와 잡티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비타민C+비피다 로션에 함유된 두 가지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개선해 보다 탄력 있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비타민B5+비피타 토너와 비타민C+비피다 로션 모두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필요한 만큼 적당량 사용할 수 있는 펌프 방식으로 편리함을 더했으며,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유리용기를 사용했다. 제품 패키지도 환경을 고려해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지류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합성착색료, 미네랄오일 등의 16가지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리엔메이 마케팅 담당자는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비피다의 유효함량을 충분히 담아내었으며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때인 만큼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를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착한 성분을 정직하게, 유효함량을 충분히 담아내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업계는 여름철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는 다가올 여름을 맞아 ‘갈바닉과 함께하는 뷰티 홈캉스’ 이벤트를 9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라인인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전용 제품들을 점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이하 페이스 갈바닉) 전용으로 출시된 ▲페이셜 젤과 ▲파워마스크,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이하 바디 갈바닉) 전용 제품인 ▲바디 쉐이핑 젤이 해당된다.

먼저 점보 사이즈의 ▲페이셜 젤 2개 구매 시, 일반 사이즈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페이셜 젤은 피부와 모공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상쾌한 딥 클렌징을 돕는 ‘프리-트리트 젤’과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다양한 유효성분을 공급하는 ‘트리트먼트 젤 위드 에이지락’으로 구성돼 피부를 생기 있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고 한다.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하는 ▲파워마스크 역시 점보 사이즈 제품 3개 구매 시 일반 제품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워마스크는 0.5mm의 두께로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소재로 제작됐으며, 페이스 갈바닉과 함께 사용하면 이온화된 수분 마그넷 입자가 갈바닉 미세 전류와 만나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채워준다.

바디 갈바닉 전용 제품인 ▲바디 쉐이핑 젤 점보 사이즈 3개 구매 시에도 일반 제품 1개를 받을 수 있다. 바디 쉐이핑 젤은 테오브로민, 호스테일켈프 추출물이 함유돼 매끄럽고 균형 잡힌 라인과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멀리 여행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가장 편한 곳에서 갈바닉과 함께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갈바닉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전용 제품들로 편안한 홈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오는 9일까지 온라인 마이눙크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하나 구입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으로 진행되며,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앰플’, ‘아텔로 콜라겐 크림’ 등 인기 기초 제품들이 포함됐다. 또 ‘3D, 4D 마스카라’, ‘데어루즈’, ‘울트라 파워푸르프 씬 마스카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준비됐으며, 신제품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은 40% 할인이 적용된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여름을 맞이해 화장품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 절호의 쇼핑 찬스가 될 것” 이라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kio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