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9일부터 ‘패션 페스타’ 특집전 진행

패션 상품 할인, 적립금 증정…역시즌 상품 ‘원데이 특집전’ 

기사승인 2021-06-09 09:35:59
- + 인쇄
롯데홈쇼핑, 9일부터 ‘패션 페스타’ 특집전 진행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롯데홈쇼핑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2일간의 ‘패션 페스타’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9일부터 20일까지 패션 브랜드 여름 신상품, 역시즌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최대 51% 할인 혜택과 적립금까지 제공하는 ‘패션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월부터 여름 패션 신상품을 선보였던 롯데홈쇼핑은 지난 4월부터 이달초까지 주문량 약 100만 세트, 주문금액 63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3월에는 ‘라우렐’,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초여름 상품을 조기 론칭해 한 달도 채 안된 시점에서 10만 세트 이상을 판매했다. 

올해 무더위를 대비해 여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구매하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패션 특집전을 기획했다. 9일부터 12일간 ‘라우렐’, ‘폴앤조’,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51%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바일앱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10%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올해 여름 시즌 트렌드인 메탈 프린트 디자인이 특징인 폴앤조의 원피스를 37%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난 4월 론칭 이후 5회 방송 동안 주문수량 4만 세트, 주문금액 25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린넨과 면 소재의 혼방 플레어 팬츠 조르쥬레쉬의 ‘린넨 팬츠 2종’을 28% 할인가에 판매하고, 라우렐의 ‘수피마 면 티블라우스 5종’과 ‘린넨 원피스’를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의 ‘밍크 베스트’ 등 역시즌 신상품도 한정 판매한다. 

11일 하루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 브루스필드의 ‘린넨 재킷’, ‘더핸드메이드’의 ‘썸머 니트팬츠 3종’을 비롯해 다니엘에스떼의 ‘리버시블 구스다운’, 루나코어스의 ‘양모 하프 재킷’ 등 여름 신상품 및 역시즌 상품을 연이어 특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집전’도 진행한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