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마이스(MICE) 설명회 '마이스 온택트 데이' 개최

토크쇼, 실시간 Q&A, 이벤트 경품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입력 2021-06-17 11:27:09
- + 인쇄
경기도, 마이스(MICE) 설명회 '마이스 온택트 데이' 개최
2020년 마이스 온택트 데이

[수원=쿠키뉴스 박진영 기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도내 마이스(MICE)를 온라인으로 소개하는 '경기 마이스 온택트(On:Tact) 데이'를 22일 오후 2시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학‧협회 및 마이스 관계자 1000여개 기관을 온라인으로 초대해 경기도 주요 마이스를 소개하고 온라인 참가자와 비대면 소통하는 라이브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알려줘! 경기 마이스 언박싱! ▲보여줘! 경기도 유니크베뉴 ▲먹여줘! 경기도 핫플레이스 맛집 ▲재워줘! 경기도 대표 호텔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알려줘! 경기 마이스 언박싱'은 올해 경기 마이스 유치개최 지원제도의 핵심 내용을 하나씩 소개하는 내용이다. '보여줘!(유니크베뉴-지역 이색 회의명소), 먹여줘!(맛집), 재워줘!(호텔)'는 각각의 장소를 학‧협회 및 마이스 관계자들이 사전 체험해 그 모습을 동영상으로 공유하는 것이다.

일반 참가자는 댓글을 통해 실시간 질문하고, 퀴즈를 풀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 경품으로는 경기도 호텔 숙박권 및 유니크베뉴 입장권 등이 마련됐다. 사전등록하고 접속한 참가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브랜드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경기 마이스 온택트 데이 및 경기도 마이스 개최지원 관련 세부사항은 경기관광공사 해외마이스사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big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